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징어집.칼로리

오징어집.칼로리

 

내가 제일 사랑하는과자 오징어집의 칼로리를 알아볼까용~~ ㅎㅎ

 

진짜 술안주에도 딱! 입심심 할 때도 딱!!! 인 오징어집 칼로리는 ㅋ!!

 

뚜둥!! 아/! 이건 씨유나 일반편의점에서 파는 오징어집칼로리 입니다! ㅋㅋ

 

편의점 전용 오징어집은 양이 달라서다른곳이랑 칼로리도 다르겠지용?~ ^.^ ㅋㅋ

 

100g 으로치면 같겠지만~! ㅋㅋ

 

무튼 제가 사랑하는 오징어집 칼로리를 알아보도록해요~ ㅎㅎ

 

편의점전용 오징어집칼로리는 .365kcal입니다잉!! ㅋㅋ

 

근데 너무 맛있어.. 10봉지는 한번에 다 먹을수 있을것 같은 내사랑 오징어집

 

 

오징어집 과자 정말 알라뷰~

 

 

오징어집 칼로리 365 칼로리 ㅋㅋ왜우기도 쉽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