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남시장 떡볶이!!

 서남시장 떡볶이

 

 

 

 

오늘 점심은 서남시장 떡볶이로 결정했어요

헬요일이라서 그런건지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떡볶이!!

 

 

 

서남시장에서 제가 주로 가는 분식집이

있어서 거기만 가는데 이 집 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 내내 먹은적도 있는데

역시나 오늘도 맛있네요 ㅠㅠ

 

 

 

 

서남시장 떡볶이 혹시 드셔보신 분들 계시면

 오늘 간식으로 드세요 :-)

 

저는 점심으로 너무 맛있께 먹었네요!!

다들 헬요일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