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식 칼로리는?

 분식 칼로리는?

 

 

 

안녕하세요:)

다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용~~?

오늘은 맛있는분식을 점심으로 먹었는데용!!!

너무 맛있어서 바로 업데레데레뎃뎃!

 

 

우선 분식 4종세트를 먹었는데 그 중 첫번째 :)

바로바로 순대 인데용!!

순대는 쫄깃함이 일품이죵 ㅎㅎㅎ절대 분식에서 빠질수 없는놈!!

 

순대칼로리는 1인분에 235칼로리구용~!!

저는 갠적으로 순대보다 간을 훨씬 좋아하거든요

간만좋아해서 구미호같다는 질문도 받았져 ㅋㅋㅋ

 

간의 칼로리는 중간거 한토막에 74칼로리 정도구용

곱창은 1접시에 140칼로리 허파는 44칼로리 입니당 그리고

 

 

절대로 분식에서 빠지지않고 1인자를 달리고 있는

그이름 떡.볶.이 그런데 여기서 주목 떡볶이의 칼로리는 어마어마

하다는걸 알고 계시는지용~?

 

떡볶이 떡에 따라 조금씩 틀리긴 하지만 양념은 비슷하기에..

떡 5개 평균 칼로리는 250칼로리 랍니다 하하 ..

그냥 떡볶이 좀 많이 먹었다 싶으면 1000칼로리를 생각하시면 될듯 하지만

그럼에도 포기할수 없는 이유는 맛있으니깐~~ㅋㅋ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먹어야 제맛이라는 튀튀튀김

각종 튀김도 같이 먹었어용 고구마,김말이,김밥,오징어

 

김말이는 1인분에 363칼로리구용

고구마는 253 칼로리!!!

김밥튀김은 무려  484!!!!!!!!!!!!!!!!!!!!!!!!!!!!!!!!

그리고 오징어 튀김은 378kcalㅋㅋㅋ

자연스레 적고 있으니 제가 오늘 점심에 대체 몇천 칼로리를 먹은건지 ..

하하하...

 

 

그리고 김밥도 빠질수가 없죵 이 김밥한줄 칼로리 알고 계시나요??ㅎㅎㅎ

 500칼로리 입니다 ...ㅎ.ㅎ....하 머리좀 식히고 와야겠어여

 

다들 점심에는 과식은 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이미 먹었으니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면서

소화시키구 저녁메뉴 생각해야겠어욧!!

오후에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