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떡라면칼로리:-)

 떡라면:-)

 

 

너무 맛난 떡라면 저녁 해결ㅎㅎ

요즘은 바쁘니깐 그냥 대충 한끼 먹는 일이 많아 졌다ㅠㅠ

그러면 안되지만 자꾸 그렇게 되는걸 어떻게 하리오

 

맛있으니 되엇소 푸허허허허 ㅋㅋ

오늘 떡라면에다가 밥까지 말아먹고 자니 든든한 저녁!!ㅎㅎ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어용 ㅋㅋ

라면은 저혼자 먹는걸로 만족만족 ㅎㅎ

 

 

그리고 떡라면의 칼로리는 세상에나 580칼로리 ㅎㅎ

밥까지 말아먹었으니 하루저녁에 800칼로리 이상 먹은듯 ㅋㅋㅋ

아 행복해 훌라후프라도 돌리고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