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카페 아미브레를 아시나요~?

구미카페 아미브레

 

 

 

 

오늘 낮에 다녀온 구미카페 아미브레!

여기 오래전부터 엄청 자주 왔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가봤답니다 ㅎ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아미브레는 연휴인데도

불구하고 몇테이블 남지 않을만큼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오빠랑 저는 블루레몬에이드랑

카페모카를 시키고 엄청 수다를 떨었어요 ㅎㅎ

 

 

 

 

 

상큼한 블루레몬에이드 덕분에 제 기분까지

upup!! 되가지구 오늘 행복한 수다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ㅎㅎ

 

체인점 커피 아니면 잘 안먹는 오빠도

카페모카를 만족했으니 정말 딱 좋았어요

 

 

 

 

 

연휴의 마지막 밤이 또 흘러가고 있네요 ㅎ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