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이까또즈 머플러 샀어요!

 

루이까또즈 머플러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 제일 먼저 추운곳이

저는 목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루이까또즈 머플러 주문한게 도착!

 

 

 

 

사실 머플러 잘 안해오던 스타일이지만 ㅠㅜㅠ

너무나도 추운 겨울이 코 앞인 가을에

이런거 하나쯤은 있어야 목이 안시릴것 같은 마음에

바로 하나 주문 했지요 ㅎㅎ

 

컬러는 지금 어울리는 색을 주문 했구요 ㅎㅎ

 

 

 

 

워낙에 머플러 잘 안하던 스타일이라 어색하긴 하지만

그래도 색감이 이뻐서 그런지 해놓으니까

너무예쁘더라구요 ㅎㅎㅎㅎ

 

현대 몰에서 사서 그런지 포장까지 예쁘게 되서

와주니까 왠지 모르게 선물 받은 기분으로 이쁘게

 하고 나갔다 왔네요 ㅎㅎ

 

 

 

 

다들 겨울이 더 오기전에 어서 루이까또즈 머플러 같은

따뜻한 머플러 하나로 겨울 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