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 한달다이어트!!

 효과빠른 한달다이어트

 

 

 

 

오늘은 제가 효과빠른 한달ㄷr욧으로

한달 -9kg뺀 라얼후기 공유하려구해요!

 

스키니 라인 만든 저의 비법 大방출^^

 

 

 

이제는 살 다 빼고 스키니라인 완벽소화 하지만

그전엔 정말 말도 못해요 .. ;;

 

워낙에 살집이 있었던 몸이였는데 거기다가

야식을 많이 먹으니까 더 찌더라구요ㅜㅜ

급격하게 살이 쪘을때가 68키로;;

살빼기로 결심하고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알게된

단백질ㄷk욧!!

 

 

 

 

 

이게 정말 제가 찾던 ㄷk욧이더라구요!!

점심도 먹을수 있고 큰운동도 없이 할수있다길래

가장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역시나 유명해서 그런지 친절하게 말씀하시면서

제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처음 제대로 하는거라 부담은 됫지만 그래도 추천해주신

전체통통 +듀오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속에는

특별선물부터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한달다이어트 노하우는

전화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쉽게 이해하고 바로 시작했어요!!

 

 

 

 

가장 처음에 먹어봤던건 알로에였는데

주스 같이 맛있는게 왜그렇게 유명할까 생각했었어요

근데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으니까 정말 효과가 좋더라구요!!

 

그렇게 단단해서 안빠지던 군살과 허벅지살이

쑥쑥 빠지더니 바지 사이즈를 3개나 바꿨어요^^

 

 

 

 

아침 저녁에는 언니가 알려주시는 대로

쉐 이 크 랑 듀오를 먹었는데 배도 든든하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ㄷr욧한다는 생각별로 안하고

열심히 할수 있었어요 :-)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관리를 받고나니까

신기하게 몸에서 -9kg 가 쑥 쑥 빠졌어요!!

 

 

 

 

 

저는 총 6주 플렌했구요 최종적으로 -13kg빼고

현재 6달째 잘 유지중이랍니다 ~

 

아무래도 효과빠른 한달다이어트의 가장 큰 비법은

 코치언니의 1:1관리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당!!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밴드방으로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신 코치언니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단기간ㄷr욧 찾으시는 분들께 제가 성공한

 단백질ㄷk욧 관리잘해주는곳 코치언니 추천해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하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