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오늘은 제가 효과빠른다이어트로

-15kg빼고 유지하고 있는 ㄷk욧 공유할게요!!

지긋 지긋한 살 빼시고 싶었던

저의 비참한 과거부터 공개 할게요!!

 

 

 

비참했던 20대의 몸뚱아리;...

정말 남자친구 옷사이즈보다 제 옷사이즈가

더 커서 민망했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던 저는

효과빠른다이어트가 너무 필요했어요 여러가지

ㄷk욧들 시도 안해봤었던건 아니였지만

더 크게 돌아오는 yoyo 때문에 알아보던 중에

유지도 할수 있다는 후기글을 보고 단백질 다이어트를 알아봤어요!!

 

 

 

 

보니까 ㄷk욧하면서 관리도 받을수 있고

효과 보신 분들도 많으시길래 상담부터 받아보기로 했어요

가장 잘해준다는 곳에서 상담을 받았구요!!!

 

역시나 인터넷에서 유명하셔서 그런지 상담하는데

친절하시구 확신있게 제 살을 빼주신다고 하셔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언니가 추천해준 한달플렌 전체통통으로 주문 했어요^^

 

 

 

 

솔직히 작은 금액은 아니였지만 효과만 있다면

아깝지 않았구요! 결심한 제 마음을 아셨는지

택배도 하루만에 보내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효과 볼수있도록 특별선물 챙겨주시는 건 기본~

거기다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효과보는 비법이나

노하우들은 하나하나 전화로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

 

 

 

 

 

제가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건 주스같은 알로에!

이게 인터넷에 그렇게 유명하길래 기대했는데

효과가 정말 기대 이상이였어요!!

전체적인 덩치를 줄여준다고 해야 할까?!

잘 안빠지던 군살 허벅지살까지 쑥쑥 빠지기 시작하면서

제 허벅지의 대 변화가 ! 무려 -17cm나 줄어들었어요!!

 

 

 

 

아침저녁 식사대체로 챙겨 먹은건 쉐 이크 였는데

 이게 생각보다 역하지않고 오히려 달달하니

맛있어서 잘 챙겨먹을수 있었구요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가 입맛조절까지 도와주니까

밤에 야식때문에 힘들어 할일없이 저는

총 두달만에 -15kg빼기 성공!!

 

 

 

 

 

제가 효과빠른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좋다고 느낀게

바로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솔직히 의지도 약한데다가 언니가 톡이나 전화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안도와주셨더라면

금방 포기했을수도 있었을 텐데 언니 덕분에 제가 살빼고

현재 4달째 유지까지 잘하고 있답니다♥

 

 

 

 

 

 

귀찮게 굴었던 적도 많았었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와주신 코치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효과빠른다이어트 찾으시는 분들께

먼저 살뺀 선배로서 관리 잘해주시는 코치언니

추천드리고 갈게요 꼭 올 여름엔 같이 비키니 입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