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다이어트(후기)

 효과빠른다이어트(후기)

 

 

 

오늘 제가 효과빠른다이어트 덕분에

-12kg빼고 완벽하게 새로 태어난 비법을

여러분들께 같이 공유 할게요!!

 

 

 

 

제가 살빼고 직후의 모습이였던 일본여행사진!!

어렸을때부터 먹는족족 살로가던

동네 뚱땡이 골목대장으로 통했었던 저는

커서도 그대로~ 크더라구요 키도 컸지만 덩치도 큰 ;;

 

그래서 이리저리 많은 ㄷr욧 시도도 해봤지만

제대로 성공한게 없었거든요 그러다가

저희 이모 추천으로 알게된 효과빠른다이어트는

단백질 ㄷr욧이였어요!!

 

 

 

 

 

유명해서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금액때문에

늘 망설였었는데 이모가 직접 살빼신걸 보고 저도

솔깃해서 유명한곳 찾아서 상담을 받았어요!!

 

역시나 유명해서 그런지 친절하고 꼼꼼하게 도와주더라구요!!

들어보니까 효과만 있다면 안할이유가 없어서

이모랑 코치언니 믿고 전체통통 질렀어요^^

 

 

 

 

 

 

한두푼 하는게 아니였기 때문에 고민은 많이 했지만

 그때 당시의 제 몸은 한치 고민없이 ㄷk욧을 해야했기에

질렀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는 특별선물로 가득해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노하우나 비법

꼼꼼하게 타이핑 한것부터 시작해서 전화로

다 알려주셔서 편하게 따라 했구요!

 

처음에 알로에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이게 주스같은데 먹는비법대로 먹으니까

허벅지사이즈가 팍팍 줄어들더니

제 바지 사이즈가 무려 3개나 바뀌었어요^^

 

 

 

 

 

아침 저녁에는 쉐 이 크 를 밥대용으로 먹는거였는데

위가커서 걱정했던 저를 든든하게 해줬구요!

생각한것보다 맛도 있어서 전혀 거부감 없이 먹었어요!!

 

 

수시로 허브차도 함께 마셔주었는데 이건 또 어찌나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지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줘서 그덕분에 야식 끊고 총 -12kg뺐어요^^

 

 

 

 

솔직히 12kg빼면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게 언니의 1:1 관리였거든요!!

 

다이어트밴드방 카톡 전화까지 꼼꼼하게 저를

체크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빠른ㄷr욧에 성공^^

 

혹시나 저처럼 효과빠른다이어트 찾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관리받은곳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