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다이어트(한달10kg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한달10kg빼기)

 

 

 

제가 단기간다이어트로 했던 효과빠른다이어트!

제가 살뺀얘기 들려드릴게요!!

 

 

지금은 이렇게 나이스한 몸매로 변신했지만 처음부터

날씬하진 않았어요 워낙에 일찍 사회에 나오다보니까 남들보다

 일찍 경험하게된 회식문화나 영원한친구 배달음식ㅠㅠ

 

그렇게 하루하루 야식에 폭식 음주를 즐기다보니..

살찌는게 당연한거더라구요 ;..근데 제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고 났을때

저의 몸뚱아리의 모습이 이랬었거든요↓

 

 

이게 20대의 몸뚱아리는 솔직히 아니잖아요 그래서

효과빠른다이어트 여러가지 시도를 많이 했었거든요

한약 양약 디톡스 주사까지..별로 큰 효과는 보지못했었고

다른다이어트 알아본던중에 알게된 단백질수ㅔ이크 다이어트!!

 

일단은 상담부터 받아봤는데 코치언니가 친절하구

빨리살빼는방법들을 알려주시는데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돈때문에 조금은 망설였지만 살만 뺄 수 있다면!!!

그래서 추천받은거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에는 많은 사은품들이 있었고

언니가 전화로 언니만의 살빨리빠지는방법 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 할수 있었어요

 

그렇게 챙겨 먹기 시작한지 한달만에 8kg가 빠졌구요!!

총 두달만에 15kg를 감량했어요!!!

효과빠른다이어트라고 소문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완전 대박!!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수 ㅔ이크는 배까지 든든하더라구요!!

그리구 효과를 제일 많이 봤던건 알로에였는데 역시나~

언니가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딴딴한허벅지 살들을 몰랑몰랑 하게 해주더니 사이즈가 팍팍

 줄어들더라구요 저의 허벅지사이즈는 총 -16cm나 줄어들었어요!!♥

 

 

살빼고 나서 제일 좋았던건 일단 살쳐짐없이 너무 예쁘게

빠졌다는게 제일 좋았는데 더 좋은건 언니가 알려주신 유지법 덕에!!

완벽한 몸매 탄탄한 몸매 유지중!ㅎㅎㅎㅎ

 

저의 효과빠른다이어트 신의 한수는 정말 코치언니의 관리!!

1:1 밀착관리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구요ㅎㅎ

 

고객입장에서 너무 편하게 다욧 할수 있게 도와주신 울 코치언니

강추 드리구 갈게요!! 다들 올해는 저처럼 다욧 성공하시길!!

 

 

 

 

 

 

 

 

 

효과빠른다이어트(한달10kg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