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

 효과빠른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

 

 

 

모태 뚱땡이에서 날씬 55사이즈로 변신한 제 비법 공개할래용!

 

드디어 제가 정말 지긋지긋한 모태 뚱땡이에서

제인생 최고 날씬한 55사이즈 만들었어요! 살빼려고 안해본게

없던저는 27년간 매일 다이어트를 했었는데도 불구하고

몸뚱아리가 66사이즈가 안들어가던 몸뚱이였어요;;

 

근데,주변에 저만큼 뚱뚱했던 애가 갑자기

살이 빠지기 시작하는데비법이 뭐냐니까 단.백.질 다이어트 한다더라구요

 첨에 의심하다가 자꾸 살이 빠지는 친구모습에 효과를 믿게 되었고

 친구가 추천해준 비법많은에 연락을 해봣어요!

 

 

급한맘에 늦은시간이었지만 톡을 했는데 언니가 바로

연락이 오시더니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구요 그러면서 제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만드셔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바로 믿고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구요ㅎ

보니까 진짜 소개로 왔다고 선물에 사은품을 팍팍!

감사하다고 연락하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가

직접살빼실때했던 비법들을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시작~

 

 

 

제일 처음에 제가 먹었던게 쉐.이.크 였는데

언니가 쿠키랑 딸기맛을 추천해주셔서 섞어 먹으니까 진짜

딸기우유처럼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하구ㅎ

아침,저녁에만 먹고 점심엔 밥도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함께 마셔주었는데 세상에나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니까 야식이나 군것질 딱!

끊게 되더라구요 그덕에 글쎄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제가 진짜 효과많이 본게 알로에인데요 이게

인터넷에도 그렇게 유명하고 친구가 입에 거품을 물고 말하길래

한박스 질러서 먹었거든요?맛은 주스같이 새콤달콤하구요!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꾸준히 먹기만 했을뿐인데 세상에..

 

한달만에 허벅지가 -16cm나 줄어든거 있죠♡

군살정리까지 해주니까 그렇게 덩치있던몸에서 사이즈가 호로록~

 

 

 

한달동안 살빼면서 정말 좋았던게 혼자하지 않고

언니가 1:1로 밀착관리 해주시는거였어요 워낙에 뚱뚱했기에

의지가 약해질수있었는데 언니가 늘 꼼꼼하게 사이즈나 식단을 체크

해주셔서 힘들지 않게 한달만에 55사이즈 만들수 있었어요!ㅎㅎ

 

 

저처럼 원래 뚱뚱하신분들~용기내셔서 언니한테

무료상담받아보시라구 언니 연락처 알려드리고 갈게요~

 힘내서 다욧성공하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