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빠른다이어트(방법)

 효과빠른다이어트(방법)

 

 

 

 

벌써 장마가 코앞으로 다가온걸 보니

여름이 실감나죠~휴가전 급하게

다욧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저도 그중 1人~~

제가 성공한 대박 효과빠른다이어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당!!

 

 

제가 살빼고 처음으로 입은 원피스 !!

저에겐 너무 행복한 사진 이랍니다 ^^

66사이즈 꽉끼던 제가 이렇게 44반사이즈까지 내려오는데

 걸린 시간은 딱 한달보름!!!

 

효과빠른다이어트 후기 쓰면서도 아직 얼떨떨하네요 ㅎㅎ

 

 

 

 

살찐사람은 다 살찐데 이유가 있잖아요~?

맞아요 저도 스트레스는 늘 먹는거에 풀던 평범한 직딩녀~

그러다가 올 여름은 정말 이렇게 보낼수 없다는 생각에

후다닥 알아본 효과빠른다이어트!!

 

그런데 저하고 딱 맞는게 있더라구요!

 

 

바로 관리 받으면서 살빼는 단백질 다이어트!!

급하게 알아봤지만 그렇다고 꼼꼼함을 놓치지 않았어요

상담을 여러곳 받아보고 인터넷에 가장 유명한 곳

언니에게 가장 마지막으로 친절 상담받고 바로

 추천받은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정성가득 선물가득한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언니가 제 퇴근시간에 맞게끔 전화를 주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직접 살뺀 노하우 부터

비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

 

이래서 언니가 효과빠른다이어트 제대로 효과 보게해준다고

 소문났구나 싶더라구요 거기다가 파이팅 넘치는

언니의 목소리에 저까지 힘을 얻어 힘차게 시작했답니다!!

 

 

 

 

먹는다이어트는 처음이라 걱정했었는데 언니가

알려주신 방법대로 수 ㅔ이크도 타서 먹어보고 허브차도

수시로 마셔주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

어찌나 맛있고 입맛조절이 잘되던지 그렇게 달고 살던

야식들까지 한번에 뚝 끊을수 있었어요 !!

 

 

 

 

 

가장 기대했던 알로에는 긴말 필요없는 효과를 보여주었어요!!

처음에는 음료수 같이 너무 맛있어서 살빠질까 걱정했었는데

살들을 말랑하게 해주더니 세상에 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니까 눈에띄게 살빠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 덕에 한달 보름만에 12kg빼고 허벅지 사이즈-15cm나 줄었어요!!

정말 신기한게 사이즈가 많이 줄어드니까 주변에서 20kg가까이

빠진거 아니냐는 질문을 가장 많이 들었다니까요~!?

 

 

 

 

 

 

그리고 저의 효과빠른다이어트 방법에서 가장 빼놓을수 없는

큰 비법은 바로 코치언니의 1:1 밀착관리!!!

 

너무 재밌고 밝게 저를 관리 해주시니까 저도 기분좋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구요 1:1이다 보니 더욱더

 꼼꼼하게 살펴주셔서 제가 12kg를 뺄수 있었어요

게다가 살빼고 나서 지금 3개월째 유지까지 완벽하게 성공 했답니다 ^^

 

 

저에게 새로운 인생을 살게 해주신 살 잘빼주는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테니 올 여름에는 꼭 다욧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