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확실하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아무리 많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지독하게도

안빠지던 저의 허벅지살!

여름오기전에 준비했던 허벅지살빼는법으로

-12kg빼고 스키니 맘껏 입을수 있게 되었어요^^

 

 

 

상하체 비율이 너무 안맞을만큼 하체가 튼실했었어요;

전부 먹는건 허벅지로 가는지 엄청 찌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다이어트 시도 많이 했었어요 연예인다이어트

부터 주사나 약은 기본적으로 했었는데 이게 효과가 있어도

일시적이고 금방 더 큰 요요로 돌아오는걸 느끼고

확실하게허벅지살빼는법을 알아보다가 발견한 후기!!

바로 단백질다이어트 후기 였어요

 

 

 

 

먹는다이어트도 시도 안해본것이 아니였기 때문에

의심이 깊어서 몇일동안 여러곳에 상담을 받아봤는데

가장 마지막에 상담받은 궁코치언니가 정말

확신있게 허벅지살 빼주시겠다는 말씀을 하시면서

전문가답게 플렌을 짜주셔서 믿고 저는 하체통통 주문했어요^^

 

 

 

부담안가는 금액은 아니였지만 식사대체식품에 야식줄이면

이정도는 쓸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질렀구요!

빨리 시작 할수 있도록 택배도 바로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

 

 

 

 

택배를 받자마자 언니가 왜 유명하신건지 바로 알수 있었어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 노하우남달랐구요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따라하기 시작!!

 

직장다니면서 다이어트 눈치 안보고 할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쉐이크는 만드는데 3분도 안걸리고 또

냄새도 안나서 눈치 보지 않았구요

맛있고 배가 든든해서 유혹에 흔들리지도 않을수 있었어요^^

 

 

 

 

언니가 허벅지살 빼려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던 알로에!

이게 그렇게 가격이 있는 이유가 있더라니까요

언니가 알려주시는 비법대로 먹기 시작하고 나서 보름 지났나 ?

바지가 커지기 시작하면서 제가 총 허벅지사이즈 -16cm줄어들어서

 바지사이즈 2개나 바꿀수 있게 도와준 장본인 ♥

 

 

 

 

 

거기다가 제일 걱정했던게 바로 다이어트 시작하면

야식이 그렇게 땡기잖아요 제가 그런걸 정말 못참는 성격이라

걱정 했었는데 허브차를 마시니까 정말 입맛조절

확실하게 되면서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챙겨 먹기만 했을뿐인데 어느순간 제 몸에서

-12kg가 쑤-욱 하고 빠진거 있죠~?

 

 

 

 

무엇보다 제가 허벅지살 확실하게 뺄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코치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제품 먹는 인증샷 하나하나 비공개 다이어트밴드방이나

개인톡 전화로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셨구요!!

 

저는 언니 덕분에 -12kg빼고 유지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않게 도와주신 코치언니 감사드려요!

 

 

 

 

지금은 5개월이 지났고 미리미리 여름준비 해놨더니

살찔 걱정없네요 허벅지살 너무 고민 이신 분들 많으시죠?~

허벅지살전문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상담받아보시구

저처럼 예쁜감량 하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