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확실하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드디어 제가 허벅지살빼는법 효과 확실하게 보고

후기 적으러 왔답니다!!

제가 -13kg뺀 리얼후기 공유할게요~

 

 

 

 

 

 

이게 정말 저의 20대 후반의 굴욕적인

살빼기전 사진 ..워낙에 직장에서 바쁘다보니

따로 운동할시간도 없고 매일 업무 스트레스를

야식에 폭식으로 풀다보니 20대후반에

66사이즈 바지가 안잠기는 몸매가 되어있더라구요~

 

30대되기전에 나도 한번 날씬해져 보고 싶다는 생각에

저는 살빼는방법을 검색했어요!!

 

 

 

 

 

여러가지 다욧 방법이 많았지만 제 눈에

확 들어왔던건 바로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유명한

단백질다이어트! 운동도 못하는데 먹으면서 뺄수 있다는

후기들을 보고 가장 살 잘빼준다고

인터넷에 소문난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하는 내내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코치언니의

모습에 믿어보기로 했구요~

야식 줄여서 큰맘먹고 전체통통으로 질렀어요^^

 

 

 

 

택배도 빠르게 하루만에 도착했구

받으니까 꼼꼼하게 먹는방법부터 코치언니만의

노하들을 이해하기 쉽게 하나둘씩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할수 있었어요~

 

 

 

회사다니면서 늘 굶거나 빵으로 때우던

아침에 간단하게 수 ㅔ이크를 만들어서 먹을수있어서

편하고 또 맛있어서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늘 수시로 허브차를 마시면서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먹었었는데 2~3일 지나고 부터는

몸이 너무 가볍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어느순간 제 몸에서 1kg~2kg빠져나갔구요

총 6주만에 -13kg 빼고 완벽한 스키니라인 소화한답니다^^

 

 

 

 

 

 

무엇보다 가장 많이 빼고 싶었던 허벅지살!!

정말 언니가 강력하게 추천한게 알로에였는데

 

맛이 너무 주스 같이 맛있어서 살빠질까

생각했었는데 언니만의 알로에 먹는비법으로 먹은지

한달만에 무려 허벅지사이즈가 -14cm나 줄어들어서

 요즘 20대 후반에 예쁜몸매 유지중!!

 

 

 

 

제가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다욧하면서

제일 많이 느꼈던게 바로 1:1관리였어요!!

정말 바쁘실것같은데도 제 패턴에 맞게끔 식단체크부터

몸상태 체크 해주시면서 비법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고 게다가 다이어트 밴드방으로까지

 철저하게 관리 도와주셔서 제가 13kg나 뺄수 있었어요!!

 

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처음에 돈 때문에 안빠질까봐 걱정했었는데

지금은 살빼고 유지까지 관리 도와주시는 코치언니덕에

살찔걱정 전혀 하지 않고 있구요!!!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게요~~

꼭 성공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