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확실하게 술살빼는법!!

 확실하게 술살빼는법

 

 

 

 

 

 

안녕하세요^^벌써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4월 여자분들 여름준비는 다 하셨나요~?

저는 몇달전 만난 술살빼는법으로 여름준비 끝!!

 

제가 술살빼는법으로 한달보름만에

-11kg빼고 유지하고 있는 저의 리얼후기 공유하고갈게요~

 

 

 

 

 

제가 직업상 늘 술을 조금씩 마셔야 하는 상황이라..

늘 저녁마다 먹는 술때문인지 자꾸ㅜ

살이 불어나더라구요 한살이라도 젊었을때는

주사나 약빨이 잘 받아서 괜찮았는데 이제는 나이도

나이고 건강도 챙기면서 해야겠다는 생각에

그런 다이어트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

 

이거 몇년전에 제가 먹어본적은 있었지만

제 입에 맞지 않아서 그만 했었던 기억이나서

고민하다가 요즘은 관리를 받을수 있다기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을 받는데 알고보니 코치언니가 직접 술살도 빼시고

술살 전문가인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확신있게

제 술살 다 빼주시겠다고 믿음을 주셔서

저는 망설일 몸뚱이가 아니였기에 언니가 추천해주신

술살패키지 한달플렌 주문했어요^^

 

 

솔직히 작은 금액은 아니였지만 주사나 약에 비해

건강에도 나쁘지 않고 살뺄수 있다면 아깝지 않아서 믿고 시작~

 

 

 

 

제가 주문하고 딱 하루만에 저에게 날아온 택배!!

정말 꼼꼼하게 넣어서 보내주셨고 제 직업상 필요한

선물들까지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술살빼는비법들은 전화로

설명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바로 따라 시작할수 있었어요^^

 

 

 

 

 

늘 술을 마시니까 위에 부담되거나 역할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언니가 알려주시는 대로

알로에로 해장하니까 속도 편하고 이 알로에 덕분에

제가 그렇게도 잘 안빠지던 하체살이 한달보름만에

-12cm가 줄어 들면서 한달만에 9kg가 훅하고 빠졌어요!!!

 

 

패턴이 저녁에 일을하니까 먹는것 때문에

걱정 많이 했었는데 그때마다 언니가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전혀 어렵지 않았구요~

 

 

 

 

 

쉐이크는 생각보다 먹기 불편하지 않고 더부룩하지

않아서 잘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ㅎㅎ

수시로 일하면서도 허브차를 마셔줬는데 입맛조절도 잘되고

일주일재부터 몸이 가볍다는 생각이 들게 해줬어요 ㅎㅎ

 

그 결과 제가 한달 보름만에 -11kg빼기 성공♥

 

 

 

 

 

술먹는게 직업이다 보니 이게 빠질까 걱정도 많이하고

고민도 많이 되고 그랬지만 코치언니가 정말

꼼꼼하게 제 몸에 맞게끔 관리를 도와주시니까

어렵지 않더라구요!^^ 시키는 대로만 열심히 먹었는데

 

제 몸에서 -11kg기 빠져나갔고 지금은 살빼고나서

4달이 지났는데 조금도 다시 찌지 않고 유지까지

관리 제대로 받았어요 제 살 빼준 우리 궁코치언니 다시 감사드려요♥

 

 

 

 

 

저처럼 술살빼는법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제가 직접 경험한 리얼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술 먹는다고 안빠지면 어쩌지 고민하다 살더찌지

마시구 저처럼 관리받고 날씬 해지시길 바래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