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 확실하게 빼는법!

 허벅지살 확실하게 빼는법

 

 

 

 

지긋지긋하던 허벅지살 -12kg빼면서

슬림 스키니라인 완성한 허벅지살 확실하게 빼는법

제가 했던 그대로 공유할게요!

 

 

 

 

얼마전에 일본여행 다녀온 사진이에요~

제 인생 최고의 날씬한 몸매로 다녀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전체적으로 살을 뺐어야 했지만

가장 고민이였던 허벅지살! 주사도 맞아보고 다 해봤지만

결국 돌아오는 요요 때문에 더 힘들어 하던 저에게

지인이 추천해준건 바로 단백질다욧!!

 

긴가민가 하면서도 너무 빼고 싶었기에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상담받으면서 궁금한거 다 물어보고 했었는데

정말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면서

전문가 답게 몸에 맞는것들로만 플렌을 구성하시더니

관리 확실하게 도와주시겠다는 확신있는 말씀을 하셔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했어요!!!

 

한달 60대의 약간은 부담은 있었지만 야식만 줄이면

그정도야~라는 마음으로 하체통통 주문했구요!

 

 

 

 

 

 

택배는 특별한 선물들과 함께 하루만에 도착!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 빼는 노하우들은

하나하나 전화로 이해 쉽게 설명 해주셨구요!

그 덕에 바로 도착하자마자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제가 먹었던게 알로에 였는데

이게 정말 허벅지살에 좋다고 소문 나있어서

가장 기대를 했었거든요 근데 정말 기대이상 !!

주사로도 해결 안되던 허벅지 사이즈가 눈에띄게 줄기 시작하더라구요

 

언니만의 비법도 한몫했지만 알로에 효과 덕분에

총 허벅지 사이즈가 -15cm나 줄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먹었더 수 ㅔ이크는 거부감없이

맛있었구요 든든해서 야식때문에 힘들지 않았어요

 

수시로 먹어주라던 허브차는 입맛조절도

너무 잘해줘서 먹는것 때문에 흔들지도 않았고

그 덕분에 제가 한달만에 -9kg 6주만에 -12kg 뺄 수 있었어요!!

 

 

 

 

 

 

 

제가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다욧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게 1:1관리였어요 제 몸상태

하나하나 마다 체크 해주시면서 관리를 도와주시니

저는 정말 편하게 먹으면서 다욧 할수 있었구요!

 

유지까지 도와주셔서 지금은 4달째 유지 잘하고 있어요~~

 

이래서 언니만나서 다욧 성공많이 하는구나를

제가 직접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꼼꼼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언니는 언니가 최고!!

언니 감사드려요♥

 

 

 

 

 

저처럼 허벅지살 고민하시는 분들께

너무너무 강추드리고 싶어요

편하게 그리고 꼼꼼하게 관리 받으시면서 다욧 하시고 싶은 분들께

 우리 코치언니 번호 알려드리고 갈게요!!

 

목표감량까지 힘내시길 바래요 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