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매년마다 받던 살 스트레스 이번엔 반드시

빼보리라 다짐했던게 몇년째였던지

살빼기전의 저의 모습부터 보여 드릴게요~!!

 

 

 

이게 20대인지 30대인지 정체를 못알아보던

몸뚱아리 정말 해도해도 안빠지더라구요;;

제가 운동뿐만아니라 식이요법도 해보고 살빠진다는 크림이며

주사도 빠진다는건 무조건 해봤는데 요지부동..

 

평생 이렇게 살아야되나 고민고민에 빠져있을때

친구가 알려준 단백질다이어트후기를 보고

관리까지 도와준다는 곳에 연락을 해보게 되었어요!  

 

 

음에 상담은 톡으로 받았구요 허벅지살빼는방법이

제일 궁금하다고 했더니 언니가 도와주시겠다고

직접살빼신 노하우를 알려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호기심반 걱정반으로 시작한 저의 다이어트 !

 

 

 

 

그때 당시 이렇게 최대의 몸무게를 찍었던 터라

가릴거 없이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을 바로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제품과 사은품들을

구경하는데 언니가 전화로 꼼꼼하게 쉐이크 먹는법부터

허벅지살빼는데 효과 좋다고 유명한 알로에겔 먹는방법까지

체크를 제대로 해주셔서 어려움없이 시작했어요!

 

 

후기를 보니까 쉐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생각했던것 보다 엄청 더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먹던 미숫가루나 프로틴처럼 배가 꺼지지도 않아서

너무 기분좋게 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알려주신대로 제품을 잘 챙겨 먹기만 했는데도

일주일만에 3키로 빠지더라구요!!

 

 

 

 

특히나 언니가 알려주신 알로에로 하는 허벅지살빼는법은

정말 대박이였어요! 제가 운동도 오래하고 주사도

맞아봤던터라 딱딱했던 허벅지였는데

허벅지를 말랑말랑하게 해주더니 허벅지안쪽살부터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눈에띄게 줄어드는데 팍팍 보였어요!!

 

처음에 호기심반 걱정반이였던 저의 마음을

돈아깝지않다는 마음으로 확 바뀌게 해준 허벅지살빼는법효과!!

그덕에 제가 한달만에 9kg빼고 44반사이즈 입는 사람이 되었어요~~

 

효과 완전 제대로 봤죠 ~?

 

 

제가 워낙에 의지가 약한편이였기에 혼자 했다면

포기 했을수도 있었을텐데 매일매일 사이즈며 식단까지

체크해주시면서 응원해주시는 언니가 있어서

정말 완벽하게 성공할수 있었어요!!

 

단백질다이어트는 관리빼면 시체라더니 정말 언니덕분에

한방에 성공한 덕분에 지금 유지까지 잘하고 있어요!

 


이제는 다가오는 여름에 비키니도~스키니도

겁나지 않는 그런 날씬한 여자로 바뀌었구요~~~

 

저의 살들을 한방에 훅훅 뺄수 있도록 도와주신 언니에게

정말 백번천번 무한감사를 드려요~~

 

저의 허벅지살빼는법 후기 보시구 자극받으신 분들 계시다면

저처럼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게용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