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다들 즐거운명절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아마 살찔까봐 노심초사 음식 가려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작년에 제가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완벽하게 살빼고 유지하고 있는 방법까지 공유할게요!

 

 

제가 살빼고 바로 직후의 모습이에요ㅎㅎ

충격의 비포에프터까지 아낌없이 공개할게요 원래부터

날씬했던 분들은 공감 못하시겠지만 정말

허벅지살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였었거든요;;

 

스키니 한번 못입어보고 20대초반을 다보내고 나니까

너무 한심하더라구요 딱 1년전 이맘때쯤 친척집에서 정말 스트레스

최고게이지 올랐을때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아는게 없으니 우선 운동도 시도해보고 제일 간단한

시술 주사 약도 먹어봤지만 정말 되돌아오는 요요에 허덕이기

바쁜 그 생활에 질려서 요요없는다이어트 찾다가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로 저는 마지막희망을 걸어봤어요!!

 

우선 가장 유명하고 잘빼준다는곳에 1:1로상담을 받았구요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면서 전문가답게 제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저는 믿고 시작하기로 결정!

 

 

상담부터 주문까지 간편하게 했는데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게다가 선물에 사은품도 많이 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었어요!

 

 

택배받고 언니가 허벅지살빼는법의 가장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셨구요 먹는방법까지 제 생활패턴에 맞게끔

하나하나 체크 해주셔서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주시는 시간대에 맞게 쉐이크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는거에 놀랬어요!

 달달하고 게다가 배까지 든든해서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는데 스트레스 없이 할수 있었어요!!

 

그리구 제가 허벅지살빼는법 하면서 제일 효과를 많이봤던게

알로에! 정말 허벅지엔 알로에가 바로 통하는것 같아요!!

언니가 비법을 알려주시는데로 먹기 시작하구

2주쯤부터 눈에띄게 허벅지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했구요!

총 저는 -16cm나 줄였어요!!

 

 

한달동안 정말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하려구

노력했구 그 결과 한달만에 -8키로가 빠졌구요!!

저는 총 두달만에 -15키로를 감량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1년째 유지중인데 유지비법까지 언니가

다 알려주셔서 지금 예쁘게 유지중!!

 

 

제가 생각하는 허벅지살빼는법의 가장 큰 비법은

정말 언니만의 1:1밀착관리 인것 같아요~!

언니가 식단부터 사이즈까지 너무 꼼꼼하게 알려주시니까

어렵지도 않았고 게다가 언니가 응원까지 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정말 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살때문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이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다들 명절 즐겁게보내시구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