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지긋지긋한 허벅지살 승마살!!!!

드디어 다 빼버리고 탄탄한다리 유지중! 

 

저의 충격적인 비포에프터...ㅜㅜ

워낙에 허벅지는 굵었었기 때문에 그려려니 하면서

사회생활에 빠질수 없는 음주가무를 즐겼었죠;

 

게다가 먹는걸 정말 좋아해서 손에서 먹는게 떨어질 날이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살이 찌는게

당연했고 가장 마지막에 찍었던 몸무게에 충격받고

다이어트 찾기 시작했어요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여럿 후기를

읽어봤고 꼼꼼하게 따져본 후에 바로 상담을 받아봤어요!!

 

 

연락하니까 정말 친절하게 허벅지살빼는법에대해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확신있게 빼주시겠다고 하시는데

왠지모르게 믿음이갔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 바로 질렀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요ㅎㅎ

열어보니까 진짜 사은품이 많이들었더라구요!!

감동 받기도 전에 세상에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까지 전수해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언니가 알려준대로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기 시작했거든요

근데 신기하게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더 좋은건 맛있다는거!ㅎㅎㅎ

 

 

그리구 무엇보다 제가 효과를 많이 봤던건

알로에였는데요ㅎㅎㅎ 다른것도 다 좋았지만 원체

허벅지살이 많았던 사람이라 ;; 오로지 살빼는건 허벅지살!!

 

관심사였는데 알로에 먹고부터 사이즈가 줄기 시작하더니

세상에 총 허벅지사이즈가 -16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구 의지박약인 제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수 있었던건

정말 꼼꼼한 언니만의 관리였거든요!! !!

 

언니가 수시로 전화도 해주시구 식단에 사이즈까지

체크를 해주시는 덕에 어려운것 없이 한달만에 -8kg 뺐구요!

지금은 총 두달만에 15kg 빼고 3개월 유지하고 있어요!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빠질까 고민했던 두달전을 생각하니

정말 끔찍하네요 ㅜㅜ 그래도 언니 잘 만난덕에

허벅지살 예쁘게 빼고 이젠 걱정도 싹!사라졌어요ㅎㅎ

 

진짜 고객입장에서 편하게 다이어트 할수있게 도와주신분이라

추천드리구 갈게용 ㅎㅎㅎ 다들 올 여름 오기전 준비!홧팅!

 

 

 

 

 

 

 

허벅지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