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남들 다입는 흰스키니 드디어 27년만에 입어봅니당!!

제가 허벅지살빼는비법 다 알려드릴게요:-)

 

 

지금은 아무거나 입어도 소화하는 11자다리

예전에는 앞볼록 뒷볼록 허벅지가 정말 딴딴하게

뭉쳐서 앞뒤로 튀어나와서 스키니는 꿈도 못꿨었거든요ㅠ

허벅지살 빼볼려고 여러가지 시도도 해봤었는데;;

 

정말 시도하는 족족실패했구요..그러다가 우연하게 읽게된

단.백.질다이어트 후기 보니까 살도 잘빠지고 방법도 너무 쉬워서

한번알아보자 싶은 마음에 제일 추천많은곳에 연락했어요!

 

 

전화로 연락하니까 엄청 밝게 받으시면서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ㅎ그래서 저는 몸상태 쭉쭉

얘기했구요 언니가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ㅎ

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거 주문했었어요!

 

도착은 하루만에 했구요 사은품이랑 선물이 많아서 구경하는데

도착하구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 부터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먹는것도 진짜 후기에서 읽은것처럼 쉽더라구요ㅎ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타서 먹고 중간중간에

허브차 마시면서 언니비법대로 알로에만 먹으면

되는거였는대 너무 쉬워서 진짜 따라하는데 어렵지 않았구요ㅎ

 

언니만의 비법 덕분에 한달에 9kg나 빠졌어요!!!

 


살빠진건 보너스고 피부까지 좋아졌구요ㅎ

아는사람들이 지나가면 못알아 볼정도로 이뻐졌어요!!

 

이게 전부 한달동안 허벅지살빼는법 다 알려주시구

매일매일 식단에 사이즈까지 체크를 해주셔서

성공할수 있었어요ㅎ언니에게 감사드려요~ㅎㅎ

 

저처럼 허벅지살 고민이신분들 비법많은 언니에게 연락하셔서

허벅지살 후딱 빼시구 예쁜옷 맘껏 입으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