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으로 허벅지살 모조리 빼버린 제 비결 공유할래요~~

 

 

태어날때부터 하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유전적으로 집안이 다 하체가 굵었었어요 그렇다보니 어릴때는

뭐 빼야겠다는 생각 안했었는데 세상에 사회생활하고

나이들어갈수록 점점 초라해지는거에요 요즘 다들 날씬하고

예쁜옷 입고 다니는데 저만 한심하게 고무줄바지나 입고 다니고;;

 

그래서 허벅지살빼보기로 결심했고 결심하고 찾아보니까

다들 단.백.질다이어트로 살많이들 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추천 제~일 많은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ㅎ

그러면서 몸상태를 물어보시더니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는데

그모습에 완전 믿음이가서 바로 믿고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아볼수 있었구요! ㅎㅎ

받고 열어보니까 사은품에 선물에 뭐 한가득히 주셨길래

 고맙다고 연락하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시작했어요!

 

 

 

듣고 첨에 먹은게 알로에였는데 유명하길래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으로 효과가 좋았어요 맛은 주스같은게

언니만의 비법대로 먹고부터 허벅지살이 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팍팍줄어들더라구요ㅎㅎㅎ

 

한달 꾸준히 먹으니까 허벅지사이즈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그덕에 저도 드디어 다리가 보이는 스커트착용!!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를 타서 먹었는데 만드는게

완전 쉽더라구요ㅎ그덕에 바쁜아침에도 챙겨먹을수 있었고

맛있는데 배까지 든든하니까 어려운게 없었어요~

 

넘쳐흐르는 식욕때문에 걱정하던 저의 입맛을 확 잡아준건

허브차였는데 정말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도와주니까

군것질이나 야식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챙겨 먹었어요!!

 

그 결과 한달만에 10kg가 훅!

 

 

 

한달동안 언니랑 다욧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언니비법도 많고 식단에 사이즈에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시니까 포기하지않고 할수 있었구요ㅎㅎ

 

언니덕분에 주위에서 지금 예뻐졌다고 난리네요~ㅎㅎ

 

저처럼 허벅지살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될까봐 효과본얘기

한번 써보고 가용~비법많은 언니에게 관리받으셔서

예뻐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