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쫙 뻗은 허벅지,종아리 제가한 허벅지살빼는법 알려드릴게요.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드디어 제가 저주받은 허벅지에서

찬양받는 허벅지로 변신했어요*_*
학교다닐때는 공부한다고 앉아있고 사회생활도 다 ~앉아서

하는거다보니까 자꾸 허벅지에만 살이 찌더라구요;

 

그래서 늘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다들 뭐..미미한 효과도 못보고 실패..

그러다가 우연히 단,백질 다이어트로 허벅지살많이 뺐다는 후기를

읽어봤는데 먹으면서 하는 거라길래 솔깃해서 바로!그분이 

허벅지살빼는비법많다고 추천해주신 사이트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고 유쾌하게 상담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러시면서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믿음이 갔고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하/체/통/통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 설레는 맘으로

구경하는데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을 진짜 많이

주셨더라구요 감사하다고 했더니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노하우들을 전수해주셨어요.

 

 

제일 처음에 먹으라고 하셨던게 쉐.이.크 였는데

언니말대로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거에요 기대도 안했는데!

게다가 배까지 든든!!!

 

중간중간에는 수시로 허브차를 마시니까 입맛조절이되서

간식,폭식 빠이짜이찌엔 했구요

 

붓기에 좋다고 언니가 말씀하셨던 셀-유로스는 진짜 붓기 쏵!

잡아주셔서 한달동안 거울속에 붓지 않는 저를 찾았답니다.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가 말한대로 열심히 먹기만 했는데

30일만의 기적으로 10kg가 빠졌고 허리사이즈가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절대 빠지지 않을것 같았던 제 뚱뚱한 허벅지.

이게 대박이잖아요 진짜 설마설마 하면서 먹었던게 알로에거든요

왜냐면 얘가 맛도 새콤달콤하니까 살빼주겠나 싶었거든요

근데 대박이에요 진짜 딴딴하던 허벅지가 몰랑몰랑 해지더니!!1

 

 

글쎄 한달만에 뚱벅지에서 날씬벅지로 -16cm나 줄어들었어요

덤으로 군살들까지 완벽정리 OK!

 

 

한달동안 허벅지살빼는법 하면서 정말 좋았던게

언니의 1:1 밀착관리 덕분이였거든요 다른다이어트는 늘 혼자

하니까 매번 작심삼일이였는데 식단이랑 사이즈까지

체크 꼼꼼하게 해주시니까 살빼는 재미를 알겠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덕에 제가 한달만에 지방이 10kg 나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나 줄어서

너무너무 예쁜다리라인 갖게 되었어요♡

 

저처럼 허벅지살빼는법으로 고민하는 분들 많으 실텐데

여름다가오기전에 허벅지살빼는비법많은 언니 만나셔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바래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