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제가 오늘 허벅지 살빼는법으로

-12kg빼고 유지중인 이야기 공유할게요 !!

 

 

 

직업상 움직임이 거의 없고 앉아서

업무를 보다보니까 자꾸 허벅지쪽으로 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나마

봐줄만 했었는데 점점 엉덩이랑 허벅지에 살이

많이 불어나기 시작하니까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허벅지살빼는법 알아보다가 발견한

단백질ㄷt욧으로 제 허벅지 사이즈 팍줄였어요!!

 

 

 

 

처음에는 먹는 ㄷk욧이라서 고민 많이했었는데

상담을 받아보니까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믿음이갔고

유명한데라서 믿고 하체통통을 주문했어요!! 

 

 

 

 

제대로 하는 ㄷk욧은 처음이라 걱정도 많이했었지만

 야식 값 아끼는 차원에서 질렀던 제품은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도착하구 먹는방법이나

허벅지살빼는비법 노하우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들어서 바로 스타트!!

 

 

 

 

(6주 반만의 변신결과1!)

 

 

먹는방법이라던지 비법을 수시로 공유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챙겨 먹었었는데 저는 아침 저녁 대용으로

먹는 쉐 이 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없을거라는 예상을 다 깨고 정말 맛있었구요!!

수시로 마시는 허브차는 입맛조절 해주니까 제가 군것질을

딱 끊을수 있게 되었어요!!

 

 

 

 

잘챙겨 먹은 덕분인지 몸이 가벼워지는걸

빨리 느낄수있었구요 저는 6주반만에 총 -12kg뺐어요!!

 

허벅지살빼는법하면서 가장 효과를 많이 봤던건

아무래도 언니가 비법 철저하게 알려주셨던 알로에^^

이게 정말 맛있는데 전체적인 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더니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빠지면서 바지사이즈 2개나 바꿨어요♥

 

 

 

 

 

제가 허벅지살빼는법 해보니까 이게 가장 중요한게

 관리 더라구요 하면서 이리저리 알아보니까

관리를 제대로 못받아서 실패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비법많은 언니 잘 만나서 유지까지 관리 제대로 받고

지금은 6개월째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

 

 

 

 

 

다이어트 밴드방부터 1:1톡 전화까지 빠짐없이

관리 도와주신 코치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허벅지살빼는법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관리 잘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테니

목표감량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