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안녕하세요~~저는 뚱벅지에서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완벽한 다리라인 완성♡

저만의 허벅지살빼는법 알려드릴테니깐 드루오세요

 

 

이제는 어떤옷을 입어도 완벽한 라인으로 소화할수 있게된

평범한 직딩녀 입니다~업무가 앉아서 컴퓨터랑만 대화를 하는 일이라

다리가 늘 부었었어요;;게다가 사회생활하면서 빠질수 없는

회식자리들 때문에 저녁에 먹는일은 당연한거였죠..;

그러다보니 저도 입사 이후에 살이 7키로나 찌더라구요

옷이 안맞기 시작할때부터 살빼야겠다 결심하고 유명하다는건 다해봤었어요

한방,양약,운동 다했는데 생활하는게 이렇다보니 요요에 시달렸죠

 

그러다가 제 친한 친구하나가 볼때마다 살이 쭉쭉 빠지길래

뭐하냐고 물어봤더니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모르겠고 친구가 살빠지길래 질투나서 바로 친구가

추천해준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맘이 급하니깐 언니한테 바로 전화로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제 몸상태를 체크 하시더니 제 몸상태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확신있게 말씀을 해주시니까

믿음이 갔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언니가 잘챙겨 준다더니

박스안에 엄청 많이 챙겨 주셨더라구요

각종 사은품에 허벅지살빼는데 도움되는 샘플에 선물까지

게다가 언니가 허벅지살 열심히 빼라구

 4만원 넘는 알로에 한통까지 선물 주셔서 완전 감동받았어요♡

 

 

언니가 택배 받았냐며 전화오셔서

꼼꼼하게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허벅지살빼는비법,팁,노하우까지

알려주셨구요 관리를 해주시니까 든든한 마음이 들었구

그렇게 저의 허벅지살빼는법은 시작되었어요

 

 

제일 첨에 언니가 먹으라고 했던게 허브차였거든요

늘 저녁만 되면 뭐라도 먹어야 된단 생각에 야식을 먹었었는데

허브차를 마시니까 입안이 깔.끔 해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니깐 야식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수시로 마셔줬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쏘-옥~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아침,저녁에는 밥대신에 쉐.이,크

를 먹어야 된다고 하길래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 대로

쿠키+초코를 마셨는데 진짜 카페에 파는 것 보다 달달하고 맛있는게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세상에 11키로나 빠졌어요!!!

 

 

허벅지살빼는법하면서 제일 많은 도움을 받았던건

알로에였는데요 하기전에 인터넷 검색하니까 엄청 유명하길래 기대했는데

맛이 너무 새콤달콤한게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언니만의 알로에 먹는비법대로만 한달 먹었는데!

딴딴하고 늘 붓던 허벅지랑 종아리가 풀리면서

한달만에 무려 허벅지가 -16cm가 줄어들었어요!!!!!!!!♡

 

 

정말 한달동안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제가 이렇게까지

변신 할거라고 생각못했었는데 언니만의 1:1 특별관리 덕분에

성공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식단,사이즈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다이어트 성공했구요

 

 

한달만에 11키로 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6cm 줄이고 나니까

회사 동기들이 비법좀 알려달라며 너무 예뻐졌다고

난리가 났구요 회사에서 이미 핫하다고 소문이~이제는

어떤옷이든 다 소화할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올여름 비키니 걱정없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

 

 

저처럼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제가 허벅지살빼는비법 많고 유명한 언니 알려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고 올 여름 뚱벅지 탈출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