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제대로성공!

 

허벅지살빼는법

 

 

 

 

정말 이별하고 싶었던 저의 허벅지살!

마지막이라고 눈 딱 감고 시작했던 단백질다이어트

효과 덕분에 10kg빼고 2달째 유지중이에요^^

 

제가 했던 방법 공유하고 갈게요 ~

 

 

 

보시다 시피 20대에 거의 40대에 가까운

몸매를 소유하고 있었어요

늘 옷입는게 스트레스여서 더 퍼먹고 하다보니

제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어요;;

 

그때 살빼야겠다는 결심을하고 이리저리 알아봤는데

요즘은 단백질 다이어트를 효과 보신분들도 많고

관리까지 뭐 받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살 잘빼준다고 유명한 곳에 상담을 먼저 받아봤어요^^

 

 

 

 

연락해서 물어보니까 허벅지살빼는법으로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꼼꼼하게 여러군데 알아보고 가장 믿음이 갔던 궁코치 언니에게

한달 하체 플렌 주문했어요^^

 

 

 


제가 하체플렌 주문할때도 금액대 때문에 고민이

많았었는데 궁코치 언니가 직접 살을 빼보셨다는 말씀에

믿음이 갔기에 믿고 질렀구요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도착한 택배 속에는 궁코치 언니만의 특별선물과

정성이 담겨져 있다는게 느껴졌구요

언니가 허벅지살빼는비법 먹는방법 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체크를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하기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으로 먹어봤던게 바로 쉐이크!!!

단백질다이어트라 하기에 그냥 맛없겠지 했었던

 저의 생각을 단번에 바꿔주었어요 너무 맛있고 든든하더라구요^^

 

 

 

 

 

제가 허벅지살빼는법 하면서 가장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할수 있는게 바로 알로에!!

이게 그렇게 인터넷에도 유명하고 그래서 궁금했었는데

진짜 효과 좋더라구요 그렇게 안빠지던 제 살들이

 말랑해지기 시작 하면서 바지사이즈가 쭉쭉 줄어들더라구요^^

 

그 결과 저는 한달 보름만에 -10kg뺐어요!!

 

솔직히 무게보다 많이 변한 저의 몸사이즈 덕분에 행복하답니다~~

 

 

 

 

스트레스 받아서 입맛조절이 안될때는 늘~

허브차를 옆에두고 마시면서 조절 했구요

궁코치 언니가 늘 톡이나 전화로 관리를 도와주셨기에

제가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 살 몽땅 빼주신 궁코치 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

 

 

매일매일 저말고도 관리 해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귀찮게 하는 저를 도와주신 언니 너무 감사드리고

진짜 제 살 빼주셔서 너무 행복하답니다 ㅎㅎ

 

저처럼 허벅지살 떄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관리잘해주시는 궁코치 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여름 지나가기전에 꼭 다욧 성공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