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쉬운방법!

 허벅지살빼는법

 

 

 

 

오늘은 제가 허벅지살 다가오는 여름처럼

시원하게 빼버린 허벅지살빼는법 알려드릴게요!!

 

 

이제는 다가오는 여름이 겁나지 않는 몸매로 거듭 났지만

사실은 저에게도 숨기고 싶은 과거가 있었어요

 

여자라면 다 공감하겠지만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게다가

했다하면 작심삼일다이어트 반복하기 일수였거든요;;

 

그러면서 매일 즐기던 야식에 제 몸뚱아리는

 제 인생 살면서 최고의 몸무게를 찍게 되었고 다이어트를 결심 했어요!!

 

 

이런 다이어트 식단에서 좀 더 간단하고 맛있게

 먹고 싶어서 여러가지 찾던 와중에 알게된게 단백질다이어트!

 

솔직히 긴가민가해서 정말 꼼꼼하게 알아봤었거든요

근데 이 방법이 간단하면서 효과도 좋다길래

유명한 곳에서 먼저 상담부터 받아보게 되었어요!

 

 

상담할때 꼭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것들을 미리

적어놓고 폭풍질문 하는데도 언니가 친절하게 답해주시더니

몸에 맞게끔 딱딱 플렌을 짜주시더라구요~

뭐랄까 언니의 그 확신있는 모습에 느낌이 딱! 바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가 직접

살빼실때 하셨던 비법들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바로 따라할수 있었어요~

 

 

바쁜아침에도 물만 있으면 빨리 먹을수 있고

맛있으니까 어렵지 않게 먹었구요~

세상에 일주일 정도 먹으니까 몸이 엄청 가볍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허벅지살빼는법에는 뭐니뭐니해도

알로에라며 적극추천해주셔서 언니만의비법대로 먹으면서

허벅지사이즈가 총 -15cm나 줄어들었어요!!

 

 

저는 총 한달만에 -9키로를 빼고 두달만에 15키로를 뺐어용!!

완전 대박이죠~~이정도면 허벅지살빼는법 자랑하러 올만하죠 ~?

 

 근데 정말 저의 가장 큰 비법은

언니만의 1:1 코칭이였어요 언니가 안계셨다면 아마 끝까지

하기 힘들었을텐데 사이즈에 식단이며 꼼꼼하게

도와주신 언니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현재 15키로빼고 3달이 넘게 유지중이구요 얼른!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저처럼 허벅지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