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후기)

허벅지살빼는법(후기)

 

 

 

오늘 제가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바지사이즈 3개나 바꿀수 있었던

리얼후기 공유할게요^^

 

 

 

 

먹기만 하면 신기하게 허벅지살로만 가는..

제 몸뚱아리 정말 저주받은 허벅지였어요

 

집안내력이 그래서 그런건지

아무리 주사를 맞아보고 약을 먹어도 도저히 빠지지 않는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 하던중에

제 친구가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추천한게 바로

단백질ㄷk욧이였어요!!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먹는ㄷk욧은 믿음이 안갔던 터라

고민만 하던중에 친구가 효과 좀 보고 추천해준거라

이번에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도전하자 싶어서

상담부터 받았어요^^

 

 

 

 

톡으로 상담 받는데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

게다가 확신있게 저의 저주받은 허벅지살 다 빼준다기에

추천 해주신 하체통통+듀오 를 질렀어요 !

 

 

 

 

부담 안간 금액은 아니였지만 그동안 많은 ㄷk욧에

부었던 돈만큼은 아니였기에 마지막 희망을 걸었어요!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안에는 특별선물부터 손편지까지 꼼꼼하게

챙겨보내주셔서 더욱더 믿음이갔어요!!

 

 

 

 

먹는방법이라던지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

노하우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

 

제일 처음엔 허브차부터 먹었는데 정말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몸에맞게 먹도록

도와주시니까 야식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았구요 !

 

 

 

 

아침 저녁으로 먹은 쉐 이 크 는 생각보다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챙겨먹기 어렵지 않고

또 회사에서 눈치보이지도 않아서 편했어요!!

 

그덕에 한달만에 제 몸에서 -9kg가 쑥!!

 

 

 

가장 효과를 많이 본건 아무래도 듀오랑 알로에였는데

맛도있는 애들이 전체적으로 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는데 그냥 덩치가 줄어보인다고 할까요 ?!

 

사람들이 2주쯤 지나서부터 알아보기 시작했고

제 딴딴하고 뚱뚱했던 허벅지에서

-17mc나 지방이 빠져서 바지사이즈 3개나 바꿨어요!!

 

 

 

 

제가 단백질ㄷk욧으로 허벅지살 빼보니까

왜 그렇게 다들 금액이 좀 높아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효과 제대로 보고 저는 총 -13kg뺐구요!!

 

현재 5달째 유지까지 완벽하게 잘 하고 있어요!!

끝까지 관리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1:1밀착관리 톡이랑 전화부터 다이어트밴드방까지

제 살빼주시려고 꼼꼼하게 도와주신

코치언니 덕분에 살빼고 새인생 살고 있네요 감사드려요!!!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이신분들께

정말 끝까지 관리도와주시는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테니 상담 받아보시구 꼭 ㄷk욧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