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는법(허벅지살빼기)

 

 

 

20대 몸매라고는 전혀 생각할수 없었던 뚱뚱한 몸뚱아리에서

완벽하게 탈출한 저만의 허벅지살빼는법

大 공유 할게요 !

 

 

 

 

이게 제가 살빼고 난 직후의 모습 인데요 !!

이렇게만 보시며 살을 뺀건지 만거지 모르시겠죠~?

기대하시라 제가 살뺀 비포 에프터부터 공개할게요 !!

 

 

 

 

 

누가봐도 정말 20대의 몸매라고는 생각 못할

왼쪽의 저의 비참한 과거 모습..

어릴때부터 워낙 체격이 있었기 때문에 제 인생에서

가장 날씬했던때는 태어났을때 빼곤 없었어요;;

 

그래서 제 인생은 365일 다이어트 ing 중이였었거든요

그렇지만 제대로 성공해본 다이어트가 없었기 때문에 정말

효과 좋은다이어트 방법 찾고 있었어요!

 

 

 

 

 

 

제 눈에 확 들어 온건 1:1맞춤 관리를 해준다는

단백질다이어트! 알아보니까 효과 본 사람들도 많고

특히 허벅지살빼기에 효과 좋다길래 솔깃!!

 

가장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을 먼저 받아봤어요 !

 

 

 

 

 

 

잘 몰라서 궁금했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몸에 맞게끔 플렌을 짜주시더라구요 ~

처음에는 금액대가 생각보다 높아서 고민하긴 했지만

효과만 확실히 본다면 그동안 날린 돈에 비해 엄청 작았기에

 

끝까지 도와준다는 코치언니말 믿고 60만원대

 한달프로그램 주문했어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를 받고 전화로 언니의

먹는방법 설명부터 언니만의 비법들을 하나하나 전해듣고

제일 처음에 허브차 부터 마셔봤어요~

 

낮에는 차게 먹어도 되고 밤에는 따뜻하게 먹을수도 있어서

그렇게 달고 살던 커피도 끊을 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입맛조절이 신기하게 잘 되더라구요 !

 

 

 

 

 

아침 저녁대신에 먹는 수 ㅔ이크는

생각보다 훨씬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해서 스트레스 없이 먹으면서 살뺐는데

글쎄 한달만에 9kg나 빠졌어요 !!

 

 

 

 

 

허벅지살빼는법 에서 빼놓을수 없는게 바로

알로에였어요 ! 이게 그렇게 유명하길래 얼마나 효과가

좋을지 기대했었는데 정말 기대이상으로

허벅지 사이즈가 팍팍 줄어들더라구요 !

세상에 28년동안 꿈쩍않던 제 허벅지가 총 18cm나 줄어들었어요!

 

 

 

 

 허벅지살빼는법 처음에 시작할때 정말 살 많이빼서 꼭 후기 적고 싶었는데

 드디어 제가 유지하면서 이 후기를 쓸수있게 되었네요

제가 두달만에 -15kg 빼고 3달째 유지하는중인데

 이정도면 허벅지살빼기 후기 적을만 하죠~?

 

 

 

 

제가 이렇게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정말 꼼꼼하게 1:1밀착관리 해주신 언니덕분!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살 잘 빼주는 울코치 언니 강추 드릴게요 !!

 

 올여름 저처럼 완벽 변신 하시길 바랄게요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