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딴딴한허벅지)

 허벅지살빼는법(딴딴한허벅지)

 

 

 

다들 신년계획들은 세우셨나요~?ㅎㅎ

저는 매년 월초면 버킷리스트에

허벅지살빼기를 쓰곤 했었는데 드디어 소원성취하구

저만의 허벅지살빼는법 알려드리러 왔어요!!!

 

 

정말 다시봐도 억소리 나는 몸집입니다...

사진에도 보이다시피 상체는 뭐 그나마 봐줄만

했었는데 허벅지살이 정말 심했었거든요;

 

워낙에 소아비만이였는데다가 회사다니면서 잦은 회식에

불규칙적인 식사시간 덕에 날로 늘어가는건

스트레스와 살이였어요; 이대로 살다간 시집도 못가겠다는

생각에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뭐가있을까 알아보던중에

단백질다이어트 후기를 읽게 되었구요!

읽어보니까 요게 관리도 받으면서 할수 있다길래 솔깃해서

인터넷에 허벅지살잘빼준다고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구 시작 했어요!

 

 

상담하는내내 친절하던 언니의 말에 믿음이 갔구요!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질렀어요~

택배는 딱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 박스안에는 대박 사은품들이!!

 

그리고는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 빨리빼는비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ㅎ

 

 

단백질다욧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일단 맛있는거였어요!

게다가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니까

꼬박꼬박 잘 챙겨먹을수 있었던것 같아요ㅎㅎㅎ

 

게다가 언니가 알려준대로 한달동안 잘챙겨 먹은 결과!

8kg가 빠졌구요 지금은 총 16kg 뺐어요:-)♥

 

 

특히나 언니의 알로에먹는비법이 저의 딴딴한 허벅지살을

말랑말랑하게 해주면서 사이즈를 팍팍 줄여줬어요!

그렇게 유명하더니 알로에효과랑 언니비법이 만나서

제 딴딴한 허벅지를 -16cm를 줄여주는 효과가 !!대박!!!

 

너무 신기해서 재고재고 또 재봐도 정말 많이 줄었더라구요!!

 

 

제 몸에 맞게 입맛조절하는방법 살빨리빼는방법들을

 꼼꼼하게 알려주시면서 식단에 사이즈까지

빠짐없이 도와주시니까 제가 별다른거 할게 없더라구요ㅎ

정말 언니 아니였으면 두달에 16kg 어떻게 뺐을까 싶네요ㅎㅎ

 

언니덕에 지금 해외여행도 멋드러지게 다녀오고~

완벽한 새인생 살고 있거든요 언니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리구요!

고객입장으로 허벅지살빼는법 드리구 갈게용!

 

다들 새해엔 다욧 저처럼 꼭 성공하세요 ~~

 

 

 

 

 

 

 

 

허벅지살빼는법(딴딴한허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