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15kg)솔직후기

허벅지살빼는방법(-15kg)솔직후기

 

 

차곡차곡 쌓아뒀던 허벅지살들을 한방에

후~날려버린 저의 허벅지살빼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상체보다는 하체위주로 살이 쪄있어서

항상 가리고 다니기 급급했었거든요

 나름 다이어트 해보겠다고 식단을 짜고 운동을하고

약도먹어보고 다 해봤지만 결국에는 작심삼일...;;

 

 

몸뚱이가 원래 그런것도 있었지만 이렇게

폭식하는 습관 때문에 매번 실패를 했었거든요 풀떼기

아무리 먹고 약먹어도 배고픔을 채울수 없어서

다이어트 포기해야 되나 고민하고 있을때쯤

친구가 알려준 허벅지살빼는방법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까 그 방법이 정말 유명한 단백질다이어트!!

많은 후기들 읽어보니까 효과가 정말 좋은걸 알게 되었고

저는 망설임 없이 허벅지살 제일 잘빼준다는곳에 연락을 했어요!


 

톡으로 상담을 받는데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게다가 꼼꼼하게 제 몸상태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면서

확신있게 도와주시겠다고 하니까 믿음이 정말 많이 갔구요

저는 바로 추천받은거 질렀어요!!

 

 

질러 놓고 걱정 했었지만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했고

언니가 너무 꼼꼼하게 직접 살빼신 비법부터

 먹는방법까지 알려주셔서 싹 잊고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일 먼저 수 ㅔ이크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고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늦잠자도

 물만 있으면 먹을수 있다는 간편함 덕분에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한 일주일쯤 지났나?

그 쯤 부터 몸이 정말 가벼워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언니가 정말 허벅지살빼는방법에는 빠질수 없다고

강력하게 추천해준 알로에는 효과가 으뜸 이였는데요
아무래도 언니의 비법과 알로에가 만나서 저의 튼실한 허벅지

안쪽살 부터 바깥쪽까지 매끈하게 만들어 준것 같아요!

 

저의 허벅지는-15cm나 줄어들었어요!!


 

게다가 언니 말대로 한달 보름 지켜 먹었더니 세상에

의 몸무게는 총 -15키로가 빠졌습니당!완전 대박이죠~???

꽉끼는 66에서 44반사이즈로 변신!♥

 

 

제가 했던 허벅지살빼는방법의 핵심비법은

정말 코치님의 1:1관리법이였어요 솔직히 혼자 했다면

일찌감치 포기 하고 먹부림 찍고 있었을 텐데 관리잘해주시는 코치님

만나서 수 ㅔ이크효과 제대로 볼수있었어요

정말 저를 예쁜몸매가 되게끔 도와주신 언니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저처럼 허벅지살빼는방법 찾고 계신분들께

정말 감히 강추 드려봅니다!! 올여름

저처럼 살빼고 비키니 자신입게 입으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