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10kg빼기)

 허벅지살빼는방법(10kg빼기)

 

 

 

 

 

오늘 제가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12kg뺀 비법 공유할게요!!

유지까지 할수있는 꿀팁까지 제대로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허벅지살빼고 아무렇게나 사진찍어도

예쁘게 나오게 된 것에 너무 감사해요

 

제가 정말 허벅지살빼보려구 주사부터 한약까지 안해본

 ㄷr욧이 없었는데 아무리 해도 돌아오는 요요

막을수 없는것 때문에 고민하던중

 

친구가 추천해준 단백질다이어트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살빼시는 분들이 효과를 많이 보셨더라구요!!

후기읽고 솔깃해서 가장 살빼준다고

소문난 언니에게 상담을 받아봤어요!!

 

친절하고 전문가답게 상담해주시면서 관리를

지속적으로 도와주신다는 말에 언니가

추천해주신 하체통통+듀오를 질렀어요~

 

 

 

 

 

솔직히 한달에 60이면 부담스럽긴 해서 걱정했는데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언니가 특별선물부터 손편지까지 감동을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 비법까지

꼼꼼하게 전화로 알려주셔서 듣고 바로 시작했어요!!

 

 

 

 

 

 

처음에 아침 저녁 대용으로 먹는다고 해서

이거먹고 배부르겠나 싶었던 수 ㅔ 이크는 맛도

엄청 달달하니 맛있고 배가 든든해서 ㄷr욧이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는

입맛조절  을 어찌나 잘해주던지 밤마다 먹던 야식을

뚝! 하고 끊었어요

 

 

그덕에 신기하게도 한달만에 -9kg빼고 총 -12kg뺐어요!!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ㄷr욧하면서 가장 효과

확실하게 봤던건 듀오랑 알로에였어요!!

언니가 또 먹는비법을 알려주셔서 그대로만 먹었는데

그렇게 꿈쩍 않던 허벅지사이즈가 줄어서-15cm나 빠졌어요!!

이제 스키니라인 거뜬히 소화한답니다^^

 

 

 

 

 

 

 

허벅지살빼는방법 하면서 제가 가장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였어요 가까이에 있진 않지만 가까이에

있는것처럼 정말 꼼꼼하게 톡부터 전화 그리고

다이어트밴드방까지 관리 도와주셔서 제가 지금 -12kg빼고

유지까지 가뿐하게 4달째 유지하고 있어요!!

 

 

지금 들인돈 전혀 하나도 안아깝구요 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관리잘해주는 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