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제가 작년에 제대로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13kg빼고 지금 1년째 유지하고 있는

비법 오늘 공유하러 왔어요!!

 

 

 

 

 

이게 정말 살빼고 바로 해외놀러갔다가

찍은 사진인데 벌써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사실 저는 정말 다른데보다 허벅지에

살이 많이 몰려있었어요.. 아무리해도 안빠지는

살이라 거의 포기했을쯤에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된 허벅지살빼는방법이 바로 단백질ㄷr욧이였어요!!

 

 

 

 

 

알아보니까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효과 보신 분들도 많고 또 관리를 받을수 있다기에

가장 유명한 곳 찾아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유명한곳 코치 언니라 그런지 상담도 친절하구

확신있는 말로 제 살 빼주신다기에

믿고 저는 언니가 제 몸에 맞는 플렌 추천해주신

하체통통+듀오를 질렀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집으로 도착을 했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비법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는 기본이라는 쉐 이 크를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배도 든든해서

ㄷk욧 하는데 어렵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허벅지살빼는방법에서 가장 효과를

많이 봤다고 알려져있던 알로에를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는데 진짜 다른사람들 말처럼

전체적인 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더라구요!!

 

저의 그 딴딴한 허벅지살을 알로에랑 언니만의 비법 덕분에

바지사이즈 3개나 줄였어요!!

 

 

 

 

허브차랑 듀오도 효과를 많이 봤는데

입맛조절까지 완벽하게 도와줘서 회사다니면서

어렵지 않게 살뺄수 있었어요!!

 

정말 신기한건 이렇게 먹기만 했을 뿐인데

제 몸에서 6주만에 -13kg가 훅 하고 빠졌어요!♥

 

 

 

 

 

무엇보다 허벅지살빼는방법 하면서 제일 좋았던건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먹는방법이라던지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를

톡이랑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꼼꼼하게 관리 도와주셔서 제가 확실히 살뺄수 있었던것 같아요!!

 

너무 감사드려요 유지까지 도와주신 코치님♥

 

 

 

 

 

허벅지살빼는방법 제대로 된거 찾으시는 분들께

제가 관리 확실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게요 저처럼

제대로 효과 확실하게 보시길 바래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