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오늘 제가 허벅지 살빼는방법으로

-13kg빼고 스키니 완벽하게 소화할수 있게된

저의 비법을 공유 할게요!!

 

 

 

 

 

허벅지살 정말 어떻게해도 안빠지는

그런 저주받은 몸뚱이였어요;

 

워낙에 살집이 있는 몸에다가 허벅지까지 있으니까

더 보기가 싫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안해본 ㄷr욧이 없었는데 전부다 더 크게 돌아오는

요요때문에 더 힘들어 하던 중에 알게된

단백질 ㄷk 욧!!

 

 

 

 

 

알아보니까 엄청 효과 보신 분들도 많고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살 잘빼준다고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내내 친절한 언니의 모습에 괜찮겠다 싶었는데

전문가 답고 확신있게 빼주시겠다는 말씀에 더 믿음이 갔구요

그래서 믿고 하체통통 한달프로그램 주문했어요^^

 

 

 

 

 

급한 제 마음을 아셨는지 택배도 하루만에

보내주셔서 너무 좋았는데 특별선물까지 많이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노하우와 비법

 자세하게 전화로 설명을 해주셔서 쉽게 이해하고 스타트!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허벅지살빼는데는 최고라는

알로에였는데 신기한게 이게 너무 맛있고 주스 같았는데

 눈에띄게 허벅지사이즈를 줄여주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허벅지사이즈가 -17cm 줄었구요

스키니 라인 완벽소화 할수 있게된

언니만의 알로에겔 먹는비법!!

 

 

 

 

 

아침 저녁으로 먹은 수ㅔ이크는 정말 신기하게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밥보다 더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챙겨 먹었구요~

 

중간중간 수시로 먹는 허브차는 입맛조절

어찌나 그렇게 잘해주는지 밤마다

못 끊던 야식의 유혹을 뚝 하고 끊고 허리라인이 생겼어요!!

 

 

 

 

 

 

 

먹는ㄷr욧이라서 정말 믿기 힘들었었는데

제가 직접해보니까 왜 다들 단백질ㄷk욧 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꼼꼼하게 1:1밀착관리 해주시면서

다이어트 밴드방으로까지 도와주셔서

 

그덕에 제가 6주만에 -13kg빼고 5달째 잘 유지할수 있는것 같아요!!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의 허벅지살빼는 후기가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목표 감량까지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