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여름준비 다들 하셨나요~?

저는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완벽하게 여름준비 끝냈어요!

제가 했던 허벅지살빼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짜잔~아직은 약간 이르지만 벌써 여름이 금방왔죠~?

올해는 정말 핫팬츠 시원하게 입어보고 싶었었는데 새해의

소망이 얼마전에 이뤄졌어요 끔찍한 저의 허벅지 사진은

비참했던 과거를 떠올리게 하지만 그래도 공개!!

 

왼쪽 거대 허벅지가 저의 과거 하지만 이제는

다시 태어난 저의 날씬한 허벅지도 같이 있으니 뿌듯하네요^^

 

 

 

저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많이 시도해봤었어요 특히

허벅지 굵은 사람들은 다 공감 하시겠지만 주사는 무조건 맞아봤었죠

근데 돌아오는 요요를 막기가 힘들더라구요 ;;

 

그러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유명하다는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구요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근데 정말 제가 찾던 다이어트 더라구요!!

그래서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인터넷에 가장 유명하다는

코치언니에게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을 받는데 내내 친절하시더라구요~ 게다가 뭔가

확신있게 빼주시겠다는 말이 너무 와닿았고

전문가 답게 짜주신 프로그램으로 저는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추천받은 한달 기본프로그램에 알로에를 추가해서

시켰는데 배송도 하루만에 도착하고 언니가

사은품도 엄청나게 보내주셨더라구요 !!

 

 

먹는방법부터 언니가 직접 살뺄때 하셨던 비법들은

전화로 차근차근 설명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이해가 쉽게 도와주시니까 어렵지 않았구요 바로 따라 할 수 있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코치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수 ㅔ 이크를 먼저

먹어봤는데 이게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허브차는 수시로 마셔주는데 입맛조절이 너무 잘되니까

저녁마다 쳐다보던 배달어플과도 이별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허벅지살을 다 빼준 장.본.인!!

정말 맛은 망고맛 음료수 같은데 살이 쑥쑥쑥 잘 빠지더라구요!!

 

특히나 중간쯤 먹었을때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무려 총 -16cm나 줄어들었어요!!

 

 

의심했었던 허벅지살빼는방법 덕분에 저는 총 -13키로를

감량했구요 지금 3개월째 유지하고 있어요^ ^

 

저의 허벅지살 감량과 유지의 가장 큰 핵심비법은 정말

코치언니의 1:1 관리 였어요 정말 꼼꼼하게 언니가 체크해주시면서

제 몸에 맞게끔 식단 먹는방법을 바꿔주시면서

포기하지 않게 끝까지 할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덕에 성공했던것 같아요!!

 

 

 

 

 

정말 관리 도와주신 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허벅지살 때문에 너무 고민하시는 분들 저의 솔직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라구요 꼭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올여름엔 저처럼 핫팬츠 소화하시길 바랄게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