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성공하려면?

허벅지살빼는방법

 

 

 

 

어렸을때부터 정말 다이어트 평생 소원이였어요;

그 중에서도 정말 탄탄한 저의 허벅지살!

고민 끝에 제가 선택한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지금 -13kg빼고 5개월째 잘 유지중인 성공비법 공유할게요!!

 

 

 

 

학교 다닐때부터 다이어트로 유명했던 저는 그만큼

목숨걸고 날씬해지고 싶었거든요 단 하루라도

날씬해지고 싶은 마음에 운동이면 운동 식단조절 할수 있는건

 다 해봤었는데 허벅지살은 죽어도 안빠지더라구요;;

 

직장생활 하면서도 너무 안빠지는 허벅지 때문에 고민일때

동료가 추천 해준 단백질다이어트 덕분에

제 인생이 -13kg빼고 180도 달라졌어요!!

 

 

 

 

직장다니면서 친해진 동료가 본인도 단백질 다이어트로

-10kg뺐었다고 귀뜸을 해주는데 너무 솔깃하더라구요

아시는 분 추천 해주신다길래 추천 받고

인터넷에 꼼꼼하게 알아봤죠 알고보니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무작정 굶으면서 하는게 아니고 큰 운동없이도

허벅지살 뺄수있다고 확신있게 도와주신 다는 말씀에

저는 결심하고 한달프로그램 주문했어요^^

 

 

 

 

솔직히 단백질 다이어트가 작은금액대는 아니여서

고민을 했었는데 세상에나 지금 생각해보니

그때 고민만 하다가 도전안했다면 아직도 뚱땡이로 살고있을..

정말 끔찍하네요 무튼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구요 언니가 전화로 먹는법 비법 다 알려주셔서

 

바로 쉽게 따라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가 허벅지살빼는방법 하면서 가장 도움을 많이 받은 알로에!

이게 인터넷에도 유명해서 궁금했었는데

그냥 맛은 알로에 주스 같은데 그렇게 딴딴하던

제 허벅지살들을 말랑하게 만들어 주더니만

허벅지 사이즈를 눈에 띄게 줄여주더라구요!!

 

그 덕에 제가 바지 사이즈가 무려 3개나 바뀌었어요^^

 

 

 

 

 

회사생활 하면서 힘들거나 눈치 보이지 않게

아침 저녁만 쉐이크로 바꾸고 점심은 또 일반식을 하니까

어렵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맛도 있고 배까지

든든해서 스트레스 없이 먹을수 있었구요

 

주말까지 식단을 꼼꼼하게 봐주시는 언니 덕분에

한달 보름만에 -13kg빼기 성공 ♥

 

 

 

 

제가 여러가지 다이어트 해봤었지만 늘 혼자하면

작심삼일로 끝나기 일수였는데 사람들이

왜그렇게 단백질 다이어트 관리를 받는지 알겠더라구요^^

 

언니가 식단이면 식단 간단한 운동방법

먹는거 모든걸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도와주셔서

제가 허벅지살 제대로 뺄 수 있었던것 같아요 너무 감사해요♥

 

 

 

 

저처럼 혼자서 살빼고 싶어서 고민하시는 분들

제가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확실하게

효과 보고 관리 잘 도와주시는 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아직 남은 여름휴가까지 힘내셔서

예쁜몸매 만드는 기쁨 같이 누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