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별짓다해봄!!

허벅지살빼는방법

 

 

 

 

지긋지긋했던 저의 코끼리 다리

별짓 다해도 안빠지던 제 허벅지살 완벽하게

빼고 돌아온 저의 허벅지살빼는방법 공유할게요!!

 

 

 

 

저처럼 집안내력이 허벅지살이신 분들 있으시죠!?

제가 그래서 어려서부터 운동이면 운동

주사 약 정말 별짓 다해봤는데 잠깐 빠졌다 싶으면

금새 돌아 오는 yoyo가 더 크니까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늘 눈 크게뜨고 허벅지살빼는방법 이라면 시도를

다 해보는 편이라 3개월전에 제 눈에 띄였던 단백질 쉐이크!!

보니까 후기들도 엄청많고 유명하길래 

밑져야 본전이라는 맘으로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단백질 다이어트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궁금했었는데

궁코치 언니가 자세히 설명 해주시면서

본인이 살뺀대로 관리를 도와주겠다는 말에 굉장히

솔깃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믿고 한달 하체플렌 질러보기로 했어요!!

 

 

 

 

솔직히 한달플렌이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였지만

 이 몸 유지하는데 들어가는 돈이나 그돈이나

비슷해서 큰 맘먹고 질렀구요 택배는 딱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택배에는 궁코치 언니가 꼼꼼하게 챙겨 보내 준

선물이 많이 들어있었구요 먹는방법이라던지

직접살뺀 노하우나 비법들은 전화로 설명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이해하고 바로 따라하기 시작했죠~!

 

 

 

 

생각보다 만드는것도 어렵지 않고 단백질쉐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았구요!

궁코치 언니가 허벅지살빼는방법에서 알로에를 절대

 빼놓으면 안된다는 말에 열심히 알려주신 비법대로

챙겨 먹기 시작한지 딱 1달만에 8kg가 빠지면서

허벅지 사이즈가 -10cm가 줄어 들더라구요^^

 

스키니는 상상도 못했었는데 이제는 마네킹이 입는옷도

그냥 바로 입을수 있는 매끈한 다리가 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걱정했던건 저의 식탐;;

풍채를 유지하기 위해 먹던 야식을 과연 끊을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정말 한번도 흔들리지 않게

허브차가 제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니까

허벅지살빼는거 어렵지 않더라구요 저는 총 1달반 만에

-12kg빼고 바지 사이즈 2개 체인지 +_+

 

 

 

제가 살빠진게 저도 놀랍지만 가족 친구 동료들까지

완전 전신성형이라며 궁코치 언니 알려달라고

난리가 났답니다!!

 

 

 

 

그래서 제가 허벅지살빼는방법 최고라고 궁코치 언니를

자신있게 소개시켜 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언니가 1:1관리를 끝내주게 해주시니까

더욱더 강추 할수 있는것 같아요

매일 몸상태마다 관리를 도와주시면서 주말까지

저보다 더 제 살빼주시려고 노력 해주신 궁코치 언니덕에

제가 지금은 제 인생 가장 날씬한 다리를 2개월째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언니에게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

 

 

 

 

저처럼 허벅지살빼는방법 별짓 다 해보신분들

아마 많으실텐데 제가 뺄수 있었다면

무조건 하실수 있다고 생각해요 관리 잘해주시는

궁코치 언니 만나셔서 예쁜 감량에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