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방법 나도 성공!

 

허벅지살빼는방법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먼저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성공한 친구 덕분에 저도 드디어

허벅지살 완벽하게 빼고 돌아왔어요 !

 

 

 

 

이게 제 친구의 사진! 저보다 말랐던 친구라

제가 니가 뺄때가 어디있느냐고 물어보던 친구였는데

이렇게 친구가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7kg빼고

 보여준 비포 에프터 사진 덕분에

 저도 효과 확실히 봤어요!!

 

 

 

 

 

친구가 단백질다이어트 먼저 시작할때

금액대 때문에 돈날릴거라고 제일 뜯어말린게

저였는데 성공한거 보고 제일 먼저 따라한것도 저..

 

우선 저는 무조건 빼고 싶었던 부위가

허벅지였어요 그나마 다른곳은 봐줄만 했지만

퉁퉁한 허벅지는 늘 저를 초라하게 만들었어요 ;;

 

 

 

 

너무빼고 싶어서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주사나 약물 다이어트 안해본것도 아니였는데

결국은 돌아오는 요요때문에 허덕이고

돈은 돈대로 날리는 일때문에 이번에도 걱정했었는데

 

지금은 총 -12kg빼고 2달째 유지하고 있어요!!

 

 

 

 

 

 

친구가 허벅지살빼는방법으로 유명하고

자기가 관리받은곳 코치언니를 소개 해줘서

상담을 받았어요 듣던대로 친절했고

저에게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솔직히 한달에 60만원 프로그램 부담이 안된건

아니지만 그동안 주사맞고 약먹던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다 건강도 안해친다고 해서

추천 받은 한달프로그램 바로 질렀어요!!

 

 

 

 

 

지르고 나서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요

꼭 저도 허벅지살빼는방법 성공해서

후기를 적으리라 다짐했던게 거의 2달반 전이네요~

 

도착하고 먹는방법이나 제 생활패턴에 맞는

비법들은 언니가 전화로 꼼꼼히 알려주셔서

어렵지않게 따라서 먹을수 있었어요!

 

 

 

 

 

쉐이크랑 허브차를 알려주시는 대로 먹기 시작하고

일주일쯤 뒤부터 몸이 가볍기 시작했고

몸에 변화가 눈에띄게 생기 더라구요!!!

 

그러더니 세상에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팍팍 줄어서 드디어 제가 44반사이즈 변신성공

 

 

 

 

 

 

허벅지살빼는방법에서 절대적으로 빠질수 없는 건

바로 알로에 이게 진짜 핵심인것 같아요!

 

알로에 +언니만의 알로에 비법 까지 더해지면

아무리 딴딴한 허벅지살도 다 빠진다고

제가 확신할만큼 사이즈를 팍팍 줄여줬어요!!

 

 

그덕에 허벅지가 총 -18cm가 줄어 들어서

이젠 핫팬츠 스키니 끄떡 없답니다~^^

 

 

 

 

 

 

 

 

 

살빼고 나서 늘 걱정하던 요요 !

이것마저도 코치언니의 1:1관리 덕분에

끄덕없이 12kg빼고 그대로 2달째 유지중이구요~

 

언니가 정말 세심하게 관리를 도와주셨기에

제가 이렇게 예쁜몸매 살빼고 유지중이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언니♥

 

 

 

 

 

돈때문에 효과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께

제가 경험한 허벅지살빼는방법 강추!

드리고 갈테니 올여름 다가기전에 살 몽땅 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