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기

 

 

 

뭘해도 안빠지던 저의 딴딴한 허벅지

드디어 제가 팍팍 사이즈 다 줄이고 돌아왔어요!!

-15kg빼고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 공개할게요~

 

 

 

 

제가 한참 살이 찌고 있을 무렵..;

남들은 다 여름에 연인들이랑 놀러갈때

귀찮다고 속여가며 운동하고 굶어보고

약도 먹어봤지만 더 돌아오는 요요때문에 더 짜증나는

시간을 보내고 있을때 Sns 에 몰라보게 이뻐진

 동창하나가 눈에 띄었어요 알고보니 살빼고

엄청 예뻐졌더라구요!!! 궁금해서 이리저리 보니까

단백질 다이어트로 살뺐다길래 궁금해서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질투가 난것도 있었지만 우선 살을 너무 빼고 싶었기에

뒤져보고 몰래 상담을 받는데 엄청 친절하신

 코치언니가 몸상태체크부터 몸에 맞는 플렌을 쭈-욱

 알려주시면서 확실하게 감량을 도와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갔구요!!

바로 저는 상담받은 전체통통 플렌 주문했어요!

 

 

 

 

가격이 낮은 편은 아니였지만 효과만 확실하다면

이라는 생각으로 믿고 주문 했구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에는 선물부터 언니가 아주

꼼꼼하게 챙겨 보내셨더라구요~

 

감사하게도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먹는비법 노하우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셨고

듣고 저는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

 

 

 

 

제가 제일 효과를 많이 본 알로에!

맛은 주스인데 정말 허벅지사이즈 부터

전체적인 몸 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제 바지사이즈가 총 2개반이나 줄어들었구요!!

놀라운건 먹고 딱 한달만에 -9kg가 큰 운동없이

먹기만 했는데 빠졌다는거!!

 

 

 

 

아침 저녁으로는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쉐 이크

먹으면서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었구요~

듀오나 살빠지는 알맹이들도 빠짐없이 잘 챙겨 먹었더니

 

세상에 딱 2달만에 제 몸에서 -15kg가 훅하고 빠졌답니다 ♥

 

얼마나 놀랬는지 동네방네 소리지르고 다녔어요 너무 기뻐서ㅎㅎ

 

 

 

 

제가 이렇게 2달동안 군말없이 살 잘 뺄수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코치언니만의 1:1관리!!

정말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셨구요 힘들때면

잡아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언니 덕분에 잘할수 있었어요!!

 

다이어트밴드방이나 전화 톡 꼼꼼하게 관리 도와주신

코치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단기간에 살빼는거나 부위별 살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잘 빼주시는 코치언니 소개해드리고 갍테니

여름 오기전에 살 예쁘게들 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