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기 좋은방법!

 허벅지살빼기 좋은방법

 

 

 

오늘은 저의 코끼리다리 같던 허벅지를

완벽하게 만들수 있었던 허벅지살빼기 좋은방법 공유할게요!

 

 

흰스키니 정말 꿈에 그리던 옷이였어요 ;;

워낙 어렸을때부터 하체비만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치마나 스키니는 상상도 못했었죠 성인이 되면서 나름대로

다이어트 한다고 주사도 맞아보고 연예인다이어트

많이 해봤었지만 돌아오는건 스트레스와 요요뿐이였고

이런생활을 반복하던중에 친구의 추천으로 허벅지살빼기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다이어트는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거 였음!! 후기들을 보니까

정말 효과도 좋고 단백질다이어트라 요요도 없다길래 저는

바로 유명하다는 곳에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을 받는내내 정말 친절하구나~ 라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고

저는 전문가답게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고 느낌이 팍!

바로 추천받은 하체통통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는 제 손에 들어왔고 ~

식품은 처음 해보는거라 궁금했었는데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직접허벅지살뺀 노하우 비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쉐이크 부터 따라서 먹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챙겨 먹을수 있고 맛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기 시작하니까 몸은 저절로 가벼워지는걸

느꼈구요 신기하게 제가 일주일 만에 3키로가 빠졌어요!

 

 

그리고 항상 무너지던 점심폭식과 야식의 유혹은

허브차 먹는방법을 알려주시면서 안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입맛조절이 잘 되니까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정말 사랑하는 알로에~~!!

지금의 저의 얇은 허벅지를 완성시켜준 장본인 인데요!

맛은 뭐랄까 음료 같이 진짜 맛있는데

효과는 말로 다 표현이 안되네요 그냥 완전 최고!

거기다가 언니만의 비법까지 더해져서 저의 허벅지가

총 한달보름만에 -15cm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총 한달만에 -9키로 총 -13키로 빼고 현재는

3달째유지하면서 사이즈는 줄어드는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거든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허벅지살빼기 가장 큰 비법은

 

정말 언니만의 1:1관리라고 생각해요~

후기 찾아보면서 보니까 똑같은 돈내고 관리 못받아서

실패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관리끝내주는 언니를

만난덕에 지금 완벽한 44사이즈 완성♥ 

 

 

예전의 저처럼 여름이오는게 무섭다고 느끼시는분이

계시다면 꼭 여름전에 언니만나셔서 예쁜몸매

완성하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