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빼기

 

 

 

오늘은 제가했던 허벅지살빼기비법 알려드릴게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태 코끼리다리..ㅜㅜ

워낙에 국물이랑 고기를 좋아하다보니까;;

허벅지가 자꾸 거대해지더라구요

 

정말 20대 몸이 이렇게까지 찔수 있나 싶었을때 다이어트

 찾아보기 시작했구요 그때 제가 찾은게 단.백질다욧!!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서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받고 시작한 결과 저의 충격의 비포에프터!!)

 

상담하는 내내 친절하신 코치 언니가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셔서 믿고 바로 질렀구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 열어보니까 사은품까지 폭탄!

 

게다가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빼기 비법까지 다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으면서 언니가

 알려준대로 허브차를 마셔주었구요~

특히나 알로에 효과를 많이 봤어요 알로에가

허벅지살빼기에 완전 좋다길래 한박스 먹고 세상에

허벅지사이즈가 총 -16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구 너무 좋았던게 언니가 1:1밀착관리 해주시는거였어요!!

식단에 사이즈에 유지까지 하는방법 알려주셔서

 

총 두달만에 -15kg 빼고 지금 5달째 유지중!!!!

 

 

정말 해보니까 왜 관리가 중요한지 알겠더라구요!!

저처럼 허벅지살빼기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 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

 

고객입장에서 편하게 도와주시는 코치님 추천드리구 갈게요!!

 

 

 

 

 

 

 

 

 

허벅지살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