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오늘 제가 허벅지살빼빨리빼는법으로

2달만에 -15kg빼고 유지하는 비법까지 공유할게요!!!

허벅지살 고민이시면 꼭 보시길

 

 

 

누구보다 허벅지가 튼튼했던 저는 어렸을때

운동을 하다가 그만 둔 이후로 계속 살이 찌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운동도 더 열심히 해봤었고

식단관리도 혼자 해봤었지만 정말 안빠지더라구요;;

 

성인 되고 주사도 맞아보고 약도 먹었었는데

맞을때는 살 빠지지만 지속력이없어 계속 맞아야 하는데

혹시나 건강에 안좋을까 싶어 허벅지살 빼는법 알아보다가

알게 된 단백질 ㄷk욧으로 -15kg뺐어요!!

 

 

 

 

솔직히 먹는ㄷr욧 제일 믿지 않았던게 저였는데

이제 몸이 점점 불어날수록 살 빼야겠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을 받았는데 후기에서 처럼

정말 전문가답게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몸에맞는 플렌을

추천 해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주문 했어요!!

 

 

 

 

금액이 작은 편은 아니였지만 식사대체비용으로

한달에 이정도는 쓸수 있겠다 싶어서

하체통통+듀오를 주문 했구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그렇게 바로 스타트!

 

 

 

 

먹는ㄷk욧은 처음이라 걱정했었는데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빨리빼는비법

노하우들을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 도와주셔서 믿고

쉐 이 크 부터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맛있고 든든해서 ㄷk욧한다는 스트레스

없이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잘 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매일 음식유혹에 흔들리는 멘탈을 꽉 잡아준게

바로 허 브 차 였어요 그냥 물은 1컵도 안마시던 제가

허브차가 맛있으니까 수시로 먹게 되었고

그렇다보니 점점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니 제 몸에서

한달만에 -9kg가 떨어져 나가더라구요 +_+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말 발살까지 빠지는거 보고

신기했는데 제일 신기했던건 알로에효과 !!

많이 먹으면서 비법대로 챙겨 먹으니까 전체적인

사이즈가 줄기 시작하면서 약먹어도 내성때문에

꼼짝 안했던 제 허벅지사이즈를 무려 -17cm나 줄여준 효자에요!!

 

그덕분에 제가 2달만에 바지사이즈가 2개나 변경!

 

 

 

 

 

 

 

정말 먹으면서 살빠진다는거 믿지도 않았었는데

큰 운동없이 단백질ㄷk욧으로 -15kg제가 빼고나니까

왜 이렇게 인기 많은지 알게 되었어요!!

 

저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서 가장 중요한게

언니만의 1:1관리라고 생각해요~!

 

식단부터 제품먹는거 체크 하나하나 톡 전화

다이어트밴드방으로까지 관리 도와주셔서

제가 2달만에 15kg뻬고 5달째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하비 분들께

살 잘 빼주는 코치언니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갈게요~

여름은 금방오니 얼른 준비하셔서 유지까지

제대로 관리 받으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