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제가 허벅지살빨리뱨는법으로

6주만에 -13kg뺀 비법 공유할게요!!!

저처럼 허벅지살 고민하시는 분들 주목 하시길~

 

 

 

 

지금은 완벽해진 저의 스키니라인 !

처음부터 이렇지는 않았었거든요 사실 너무

하체비만이라 매번 주사나 약으로

 잠깐씩 살빼는 정도가 다였고 그것마저도 yoyo와서 ..끝

 

그래서 이번에 허벅지살빨리빼는법 검색하다가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 덕분에 -13kg 빼고 3달째 유지중이에요!!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알아본거라서 반신반의 했었지만

단백지라디어트로 살빼신 분들도 많고

상담을 받아보니까 관리까지 받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

 

가장 살 잘빼준다는 언니에게 상담받고

추천해주신 하체통통 한달플렌을 믿고 질렀어요~

 

 

 

 

그 결과 정말 몰라보게 예뻐진 저의 모습!!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에는 특별선물도

가득 했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 노하우들은 전화로 설명해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일 처음으로 먹어봤던게 수 ㅔ이크였는데

걱정했던거랑은 달리 정말 맛있고 배도 든든하더라구요

굶어서 다이어트는 20대초반에 너무 해서 질려있었는데

배부르게 살빼서 좋더라구요~

 

중간중간 수시로 마셔주었던 허브차는 밤마다 야식에

허덕이던 저의 입맛을 조절 해주었구요!

그덕에 한달만에 -9kg가 훅 빠졌어요!!!

 

 

 

 

제가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으로 다욧하면서

가장 효과 많이 봤었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인터넷에 유명 허벅지살 빼주는걸로 유명하더라구요~

 

거기에 다가 언니만의 비법까지 더해져서 그런지

저는 총 6주만에 허벅지사이즈가 -17cm나 줄어들었어요!!

그덕에 완벽한 스키니라인 ♥

 

 

 

 

 

살빼고 나서 가장 좋은건 어딜가나 부러움 받는

몸매가 되었다는거랑 예쁜옷 입을수 있다는거!

그리고 자신감을 되찾았다는거에요!!!

 

이렇게 단기간에 -13kg뺄 수 있도록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

 

 

 

 

 

 

 

 

 

 

1:1 관리부터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언니 밀착관리

없었다면 성공하지 못했을것 같아요

이래서 다들 코치를 중요하다고 하는 이유구나 싶었구요!!

 

지금은 -13kg빼고 3달째 유지하고 있답니다 ~~

저처럼 허벅지살 고민하시는 분들께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테니 원하시는 목표감량 성공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