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 궁금하셨던분들

다 주목하세요!!!

 

제가 정말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완벽하게 변신했거든요!

처음부터 얇은 허벅지 타고 났었다면 좋았겠지만

저의 노력으로 바뀐 날씬한 저의 허벅지의 비포에프터 부터 大공개!

 

 

제가 왼쪽의 다리로 퉁퉁 부은건지 살찐건지 무튼

걸어다니는 하체비만일때 정말 많은 다이어트 시도 했었거든요;;

그런데 유독 허벅지살만 빠졌다가도 금방 돌아오는 요요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단백질 다이어트 덕분에 이렇게 변신 할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똑같이 요요올까봐 상담도 고민했었는데 우선

너무 궁금해서 상담을 받아 봤어요 그런데 정말 코치언니가

친절하시구 전문가 다우신데다가 유지까지 도와주신다는 말에!

저는 추천받은 하체프로그램 바로 질렀어요!

 

 

그리고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을 했고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와 팁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쉽게 따라 할수 있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수 ㅔ 이크를 먹는거였는데 생각보다

만들기도 쉽고 너무 맛있어서 제대로 챙겨 먹게 되더라구요!!

더욱더 신기한건 배까지 든든해서 밤마다 시키던

야식에 흔들리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그덕에 제가 세상에나 한달만에 8kg를 뺄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의 하체살들을 담당 해준건 누가뭐래도

알로에였거든요! 얘가 맛은 정말 음료수같 같은데

살들을 말랑말랑하게 풀어주면서 사이즈를 줄여주기 시작하더니

정말 한달만에 -10cm나 줄여줬어요!! 대박!

 

 

한달동안 정말 언니가 알려주시는 대로만 따라 했는데

신기하게 8키로가 빠졌구요 저는 총 한달보름만에 -13kg뺐어요!

 

 

저의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의 가장 큰 비법은

정말 언니만의 노하우와 꿀팁으로 1:1관리를 해주신거에요!!

어찌나 꼼꼼하신지 사이즈부터 식단까지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한달보름이 지나갔구요 지금 현재 3달째 유지까지

도와 주시는 덕분에 이렇게 예쁘게 유지하고 있답니다 !!

 

 

저처럼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가 관리받아

성공한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적극추천 해드리고 싶구요!

잘빼주는 코치언니 만나셔서 꼭 하비 탈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