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공유해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안녕하세요~!

허벅지살 빨리 빼는법 으로 하체뚱뚱이 탈출!!

몸무게 총 -15kg빼고 비키니 예쁘게 입기 성공!!

 

 

 

 

저처럼 허벅지 두꺼우신 분들은 눈 번쩍 뜨세요!!

허벅지 얇아 지려면 정말 수술하거나

새로 태어나야만 얇아진다고 생각할수 밖에 없었던

저의 몸뚱아리;; 솔직히 주사 한두번 맞아본것도 아니였는데

그래도 제자리 걸음이 더라구요 ㅠㅠ

 

매일 허벅지 때문에 예쁜옷도 못입고 늘 고무줄바지;;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제대로 결심했어요!

 

 

 

 

주사도 맞아 봤지만 효과는 잠시일뿐 금방 안맞으면

돌아오는 요요를 막을수가 없더라구요..

 

진작에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알았더라면~하고 생각도

해보는 요즘이지만 그래도 늦지 않게 시작해서 다행이에요!

 

저의 허벅지살빼는비법으로 한달만에 -9kg뺐어요!

가장 큰 비법은 언니가 시키는 대로

단백질 쉐이크 열심히 먹었다는점!!

 

 

 

 

 

처음에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엄청 알아봤었어요

단백질 쉐이크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광고일까봐 망설이고 금액때문에 망설였었어요

 

마지막 도전 이라는 심정으로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아 보니까

다른 후기에서 처럼 친절하시구 무엇보다 몸에 맞는것만

딱딱 프로그램을 짜주셔서 믿음을 갖게 되었고 바로 시작했어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이지만 정말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고

점심은 밥먹구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자기전에

스트레칭만 조금 했을 뿐인데 완벽하게 여리한 다리로 변신!!

 

쿠키랑 딸기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서 가장 큰 비법은 !

 

바로 알로에 이게 얼마나 유명하길래 인터넷에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얘기를 할까 싶었는데 딱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눈에 띄게 사이즈를 줄여주는데

 군살들이 후두두둑 떨어지면서 바지가 점점 헐렁해졌어요!!

 

 

 

 

정말 완벽하게 빠지지 않았나요 ?~

이정도면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후기 써도 되겠죠~?

저도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빠질거라고 상상도 못했었는데

끝까지 언니의 노하우 알려주시면서 친절하게

코칭해주신 언니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

 

 

 

 

 

 

관리 못받아서 실패하신 분들도 많다던데 그런거

생각하면 저는 언니 만나서 천만다행이에요ㅎㅎ

 

아마 언니가 식단에 사이즈 꼼꼼하게

 몸상태 체크를 안도와 주셨다면 지금의 제 몸매는 없겠죠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ㅎㅎ

 

 

 

 

 

 

정말 언니덕에 두달만에 -15kg빼고 지금은 5달째 완벽하게

 유지하고 있어요!!

 

모두들 저처럼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셔서

제대로 허벅지살 빼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