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허벅지살빨리빼는비법,허벅지살빼는법

 

 

 

 

 

안녕하세요옹:)

저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완전 늘씬늘씬해진 처자에요!

제가 한달만에 허벅지 사이즈 -16cm 줄인 비법

大공개 할테니깐 얼.른!들어오세요!!

 

 

안녕하세요!저는 어릴때부터 육상을 했던터라

다리에 근육이..근육형허벅지였었어요;;

평생운동하겠지..라는 생각에 몸매따윈 관심없이 지냈었거든요;;

근데 나이가 들고 운동을 접게되면서 정말

여자 다리가 이래서 되겠나 싶을만큼..진짜 터질것 같더라구요;;

 

딴딴한허벅지살뺄려고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었는데 쉐.이.크로 다이어트 했다는 후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광곤가..싶어서 망설였지만 당장에

운동도 못하고 직장생활해야했기에 속는셈치고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비법많다고 소문난 사이트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전화를 했더니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전화받으시면서 저한테 너무 잘왔다구 허벅지살 확실히 빼주시겠다며

꼼꼼하게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믿고 추천해주신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시켯어요!!

 

 

그리고 택배는 딸랑 하루만에 빨리 도착했구요!!

기대했던만큼 박스안에는 정말 사은품,선물,샘플들이 한가득!

이더라구요?!그 중에서도 언니가 살쫀쫀하게 빼라고 주신

 3만원 정도하는 셀.유.로,스 한통이!제일 감동요♡

 

택배받고 정리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꼼꼼하게 알려주시면서

 허벅지살빨리빼는비법,노하우,꿀팁들을 팍팍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저의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은 시작되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허브차였거든요!!

저녁에 퇴근하고 받았더니 언니가 허브차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녁이면 치느님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하던 야식,폭식,간식

습관이 많았는데 마시니깐 진짜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허브차 수시로 마시니깐 허리가 4인치나 줄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에는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대로

쉐.이,크를 타 먹었는데요!!쿠키랑 딸기를 섞어서

먹었거든요?! 근데 왠걸 진짜 맛있는거에요!!게다가

아침 출근전에 간편해서 먹기도 편해서 꼭 챙겨먹게되구 배까지 불러서

다이어트 하는건가?생각했었는데! 한달만에 10kg가 홀라당!!빠졌어요!!

 

 

그리고 언니가 주신 셀유로스도 항상 챙겨 먹었었는데!

이게 진짜 얼굴붓기도 그렇고 살이빠지는데

탄력있게 해주더라구요 얼굴까지 V라인 된다는 느낌?ㅋㅋ

진짜 사람들이 전신성형 했냐고 물어볼정도!!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 제일 도움 된다고 언니가

계속 말했던게 알로에거든요?!이게 그.렇.게

허벅지살 잘 빼준다길래 언니말 믿고 먹어봤는데 세상에!

맛이 너무 새콤달콤하니 맛있는거에요!!진짜 알로에로 원푸드할뻔ㅋ

 

 

그렇게 2주정도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더니

살이 몰랑몰랑하게 풀어지면서 점점점점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눈에 확 띄더라구요!!!그러면서 마지막 30일째!!!

허벅지 사이즈를 쟀더니 -16cm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한달만에 몸무게 10kg빼고 허리 4인치 허벅지 16cm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은 정말 언니만의 1:1밀착관리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진짜 꼼꼼하게 식단관리,사이즈체킹을 해주셔서

다이어트가 너무 쉽더라구요!!정말 언니의 관리에 감사해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니깐

주위에 사람들 반응이 달라지구 인기만점녀 되었어요^.^!

평생가도 안빠질것같던 제 허벅지살들이

한달만에 언니덕에 빠지는게 너무 신기하고!!

 

 

저처럼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언니들 많을테니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비법많고 관리잘해주는 언니번호

알려드리고 갈테니 올여름에는 다같이 핫한 바지,치마,비키니 입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