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매끈한 11자다리 완성 드디어 비키니 걱정없는 처자 되었답니다.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복장을 할수있게 된건 정말

어릴때부터 저주 받았었던 허벅지살 때문이였는데요;;빠지라고

고사를 지내고 때리고 운동해봐도 소용이 없었어요..

솔직히,카복시나 주사 안맞은것도 아니였거든요

 

그게 요요가 더 심하게 와가지고는 겉잡을수 없는 코끼리 다리가 되었을때 인터넷에

허벅지살빨리빼는법 검색했다가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

보는순간 이정도면 나도 하겠다 싶은 마음에

허벅지살빨리빼는비법많다는 사이트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빠른답장에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답을 해주시더라구요 궁금한거 다 물어봐도 알려주시구

전문가답게 제몸상태에 맞춰서 프로그램까지 짜주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하/체/통/통을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언니가 택배박스안에

선물부터 사은품 샘플들까지 가득 주셨더라구요 그렇게 받았다구

톡하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허벅지살빨리빼는비법,노하우,팁 등등을 알려주셔서 신나게 시작했어요.

 

 

언니가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 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딸기랑 쿠키 섞어서 먹어봤는데 세상에나 너무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하게 해주니까 한끼로 완전 대박!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줬는데 이건 완전 ...중독된입맛을!

한방에 가라 앉혀줬거든요 너무 좋더라구요!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입맛조절이 되구 물을 수시로 마시니까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오메가 3도 같이 먹었는데 툭 튀어나와있던 뱃살까지도 쏘-옥!

한달동안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기만 했는데 글쎄

한달만에 -11kg 허리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구 허벅지살빨리빼주는데 엄청 도움받았던건 알로에♥

이게 진짜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특급비법알려주셔서 그비법대로만 먹었는데 살들이

맥을 못추리면서 풀리기 시작하더니!!!

세상에 한달만에 허벅지가 -16cm나 줄어드는거 있죠!?

 

 

운동으로도 안빠지던 뚱벅지가 이제느 뼈벅지로 변신!

 

 

한달동안 허벅지살빨리빼는법 하면서 정말 좋았던게

언니가 1:1 밀착관리해주신거였는데요 솔직히 혼자 다이어트 많이

해봤었기에 힘들다는걸 잘 알아서 언니 관리믿고 했었는데

꼼꼼한 식단이랑 사이즈체킹부터 언니 덕분에 정말 포기 안할수 있었어요!

 

 

제 몸뚱아리를 한달만에 -11kg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여주신

허벅지살빨리빼는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얼른 무료상담받고 올여름 다가오기전에 비키니 준비하자구요!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