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10kg빼기 제대로 성공!!

 한달10kg빼기

 

 

 

 

오늘은 지긋지긋하게 달고 다니던 지방덩어리들을

한달 10kg빼기로 제대로 날려버린

저의 한달다이어트 공유 할게요!!

 

 

 

 

키도 큰데다가 살이찌니까 덩치가 정말 보기싫은

떡대같은 몸뚱아리가 되더라구요;;

 한달10kg빼기 하기 전에도 다이어트 안해본건 아니였지만

돌아오는 요요에 더 허덕이게 되는걸 반복하다보니

 

요요없이 한달에 10kg빼기 방법을 찾게 돠었어요!

그때 제 눈에 들어온게 단백질다이어트!

 

 

 

 

솔직히 돈때문에 망설이기를 몇번이나 반복했었는데

이번엔 꼭 빼야겠다는 생각에 한달10kg 제대로

 빼준다는 곳에 상담 먼저 받아봤어요!!

 

너무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는 코치언니 덕분에

단백질다이어트가 뭔지 제대로 알게 되었고 몰랐지만

몸에 맞게 한달프로그램 전체통통 짜주신대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빠른배송으로 보내주신 코치언니는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한달 10kg빼기 노하우들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할수 있었어요!!

 

 

 

 

쉐이크는 생각보다 달콤하니 배도 든든해서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먹기 시작하고 부터 일주일쯤 지났나?

몸이 가볍기 시작해서 더 기분좋게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늘 배달의 유혹에 못이겨 전화를 걸던 저에게

허브차는 입맛조절을 해주는 천사같은 아이였어요!

신기하게 입맛이 딱 떨어지면서 수시로 마시니까

회사에서 달고 살던 커피까지 확 끊을수 있었어요~!!

 

 

 

한달 10kg빼기 노하우에서 빠질수 없었던건

바로 알로에+ 듀오 그렇게 언니가 극찬을 하셔서

믿고 먹었는데 왜그렇게 칭찬을 하시는지

바지사이즈가 헐렁해지면서 제대로 믿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15cm나 빠졌어요!

 

 

 

 

 

한달10kg빼기의 가장 큰 비법은 정말 언니만의 1:1관리!

솔직히 혼자하는 다이어트였으면 중간에 포기 했을텐데

언니가 힘들때마다 끝까지 도와주셔서 제가 성공 할수 있었어요!!

 

식단에 사이즈 패턴에 맞게 먹는방법까지 확실하게

 도와주신 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언니 덕분에 한달 10kg빼고 44반사이즈 2달째 유지중!

 

저처럼 한달 10kg빼기 찾으시는 분들께 제대로 관리 도와주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