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10kg빼기 도전과 성공!!

 

한달10kg빼기

 

 

 

 

결혼식이 코 앞에 떨어져서야 정신 차린

 저는 한달10kg빼기 급했어요;;

목숨걸고라도 정말 빼고 싶었던 살 제가 성공할수 있었던

비법을 여러분과 공유 합니다 ^^

 

 

 

 

 

원래도 살집이 좀 있는 편이였지만 결혼준비하면서

약속이 너무 많아서 더 먹었더니 더 불어버린 몸 ..;;;

사진이야 보정할수 있지만 한번뿐인 결혼식에

뚱뚱하게 입장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달10kg빼기에 도전하기로 했지요~!

 

정말 마음이 급하니까 이것저것 막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때 제 눈에 들어온게 바로 단백질 다이어트!

 

 

 

 

 

워낙에 유명한거라서 알고는 있었지만 사실 가격대

때문에 엄두가 안나서 망설이기를 몇번

그런데 발등에 불떨어지니까 돈이고 뭐고 살부터

빼고 봐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냉큼 상담을 받았어요!!

 

급하다고 아무데나서 할수는 없었기에 꼼꼼히

따져보고 유명한 궁코치 언니께 상담을 받는데

본인이 직접 살뺀 노하우를 가지고 관리를 도와주신다는 말에

저는 고민없이 바로 한달 플렌 주문했어요!!

 

 

 

 

적은 금액대는 아니였기 때문에 예비신랑 몰래 모아둔 자금으로

 한달 80만원대 플렌 질렀구요^^

무조건 빼리라 다짐 했는 만큼 궁코치 언니도

제 마음을 아셨는지 특별선물에 택배도 하루만에 보내주셨어요!!

 

 

 

도착한 택배를 열고 먹는방법이라던지 언니만의

한달10kg빼기 비법 노하우는 전화로 설명듣고

바로 따라서 스타트~

 

 

 

 

 

꼼꼼하게 들으니까 어렵지도 않고 게다가 아침 저녁에

먹는 쉐이크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든든해서 음식 스트레스 받을일 없이 살 뺄수 있었구요~

 

가끔 일하다가 열받아서 식탐이 끓어오를 때면

언니가 몸에 맞게 허브차 농도를 맞춰주셔서 입맛조절

잘 된 덕에 제가 정말 기적처럼 한달10kg빼기 성공했어요^^

 

 

 

 

 

 

한달 10kg빼기 뿐만 아니라 살빼고 신혼여행

다녀 오고 유지까지 관리를 도와주셔서

지금은 총 -13kg빼고 4달째 잘 유지 하고 있답니다 ^^

 

제가 생각했을때 한달 10kg빼기의 성공적인 비법은

궁코치언니의 관리 같아요!

 

1:1로 꼼꼼하게 주말 식단체크부터 시작해서 몸상태에따라

바꿔주는 먹는방법들 하나하나 세세하게

도와주신 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

 

 

 

 

한달에 10kg빼기 정말 성공할수 있을까?생각했던

 몇개월전 저의 모습 지금은 상상도 하기 싫구요

저처럼 정말 발등에 불 떨어진 예비신부들께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예쁜 웨딩 하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