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10kg빼기(허벅지살빼는법)

 한달10kg빼기(허벅지살빼는법)

 

 

 

 

제가 한달 10kg빼는 방법으로 지긋지긋했던

살들 총 -13kg빼고 스키니라인 만든

저만의 비법 공유 할게요~! !

 

 

 

제가 처음 살빼고 찍은 사진인데 어때요~?

이정도면 허벅지살빼는법 후기 적으러 올만하죠~?

 

키 작아서 살찌면 정말 볼품없는 몸매 그게 바로 저였었거든요;

 

처음엔 통통하다~이정도였는데 시간 지날수록

 불규칙적인 식습관 때문에 뚱뚱으로 변했고 마지막에 

 제 인생 최고 몸무게 찍고 나니까 ㄷr욧 결심하게 되더라구요!!

그때 인터넷찾아서 알게된 단백질ㄷk욧으로 살빼기 성공했어요^^

 

 

 

 

워낙에 이런저런 ㄷk욧 많이 하던 저는 먹는걸로

살뺄수 있을까 첨에 의심도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서 여러곳 상담 받아보다가 가장 확신있게

관리를 도와주겠다는 곳에서 추천 받은 전체통통 구매했어요!!

 

 

 

한달 60만원대 프로그램 조금 부담은 있었지만

효과만 있다면~이라는 생각으로 질렀었구요

택배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비법

전화로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

 

 

 

 

 

제일 처음에 허벅지살빼는법에서 빠질수 없다는

알로에를 코치언니가 알려주신비법대로 먹어봤는데

 정말 주스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근데 신기하게 알려주신데로 먹으니까 눈에띄게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 하더니 허벅지살 팔뚝살 군살까지

쭉쭉 빠지면서 한달만에 -9kg빼기 성공!!

 

 

 

 

아침 저녁으로 먹은 수 ㅔ이크는

위가 큰 저에게도 든든할만큼 배고프지 않았고

맛있어서 잘 챙겨 먹을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수시로 먹는 허브차가 입맛조절

 확실하게 해주니까 음식유혹에 흔들리지가 않더라구요!

그 덕분에 제 바지 사이즈는 2개나 줄어 들었어요!!!

 

 

 

 

 

먹으면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할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코치언니의 1:1 관리가 있어서 제대로

살빼기 성공할수 있었어요 저는 총 6주만에 13kg뻈구요!

 

지금 4달째 유지잘하고 있답니다

비법 아낌없이 알려주신 코치언니 정말 감사해요♥

 

 

 

 

키작은데 덩치 있어서 저처럼 서러우셨던 분들께

저의 허벅지살빼는법 리얼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라구요^^

꼭 살빼셔서 옷입는 재미 같이 느끼면 좋겠네요 홧팅!!

 

 

살 잘 빼주는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