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10kg빼기*(리얼효과후기)

 한달에10kg빼기*(리얼효과후기)

 

 

 

안녕하세용:)

모태뚱뚱녀에서 한달에10kg빼기 비법으로

10kg쏙쏙 빼고 해외여행 다녀왔어요!!

제 리얼효과후기 한번 들어보실라우~?

 

 

안녕하세요;) 이쯔미는 평~~생 살 못뺄거라고 생각했던

바로 모태비만처자입니다;;;비키니가 먹는건지 입는건지

신경을 쓸수조차 없던 저는 오.로.지.먹.방..ㅋ

그렇게 먹는데에 즐거움을 다 쏟아내다 보니 몸뚱아리는 이미..

놀림거리..이제 곧 시집도 가야되고..

 

직장에서 눈치도 보이는 이런 몸뚱아리 에라 모르겠고

다이어트 결심했어요!그래서 인터넷에 한달에 10kg빼기 검색했는데

엄청난 후기들이 다다다다닥!!!나오더라구요 근데 다들

단.백.질.쉐.이.키를 추천하시길래 뭔지 궁금해서

한달에10kg빼기 비법많아서 유명하다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전화를 엄청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ㅋㅋ놀란가슴 진정하고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너무 잘왔다고

확실하게 한달에 10kg빼주겠다면서 제 몸뚱아리 체크하더니

프로그램을 바로 짜주시더라구요?!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 했어용!!!

 

 

다음날 회사에서 택배 도착했단 소리듣고 기겁 !!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고 퇴근하자마자 뛰어가서

열어봤는데 세상에!선물에 사은품에 살잘빠지는 샘플들까지!!!

빵빵한데 언니가 살열심히 빼라고 붓기빼는데 좋은

셀.유.로.스 까지 한통을 채로 주셨더라구요♡

 

 

택배 받고 싱글벙글하고 있으니깐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한달에10kg빼기비법,노하우,tip

들을 꼼꼼하게 알려주셨구요!!

그렇게 제 대망의 한달에10kg빼기는 시작 되었어요!!

 

 

제일 처음에 퇴근하고 먹어봤던건 허,브,차 였는데요!!

진짜 대박 이거 뭐 따뜻하게 먹으니깐 입이 쌍큼!해지더니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니깐 그동안에 못끊었었던

 자판기커피,군것질,폭식을 확! 끊게 되었구요

글쎄,한달만에 허리가 5.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아침,저녁에는 언니가 밥대신에 쉑끼를 먹고

점심에는 밥을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말대로 출근전에 먹는데 이게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게다가 맛있고 배까지 부르고 이게 다이어트 될까?!

생각했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기적이♡

 

 

도움을 많이 받았던건 알로.에 였는데요!!

이게 엄청 새콤달달 하니 맛있더라구요 완전!!!!

이거 원푸드 하고 싶은맛!!나중에는 한박스 더 시켜먹었어요ㅋㅋ

무튼 2주째부터 요놈덕에 안빠질것같던 허벅지가 줄어들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무려 14.5cm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언니가 먹으라고 꼭 얘기 해준게

프.롤.레.사.듀.오 거든요?!언니가 진짜 효과 좋다구 하셔서

쉐.이.크.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배도 더 부르더라구요!!

너무 신기했는데 글쎄,사이즈 빠지는거 보니까 더 대박이더라구요!!

그렇게 안빠지던 몸뚱아리가 훅훅 빠지더니 어느세 마네킹몸매♡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5인치 허벅지 14.5cm

줄일수 있었던건 진짜 기적적으로 언니의 관리덕분이였어요!!

밀착관리의 중요성을 알게되었구요!

식단조절이나 사이즈 언니가 다 도와주셔서 다행인듯!!!

 

 

무튼 저지금 한달에10kg빼기 비법으로 다이어트해서

10kg빼고 유지중!!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가니깐

상담받고 예뻐지세용 예뻐지는건 언니만나면 시간문제♡